본문 바로가기

음악

[음악] '보이스 코리아' 손승연의 ‘여러분’ 음원 출시


[오펀 편집국] <보이스 코리아> 우승자 손승연의 '여러분'을 음원으로 들을 수 있게 됐다.


오디션 종결자 엠넷 <보이스 코리아>의 대망의 결승에서 선보인 최종 4인의 경연곡이 12일(월) 오전 11시 멜론, 엠넷닷컴, 벅스 등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동시 출시됐다. 


최종 우승자로 선정된 손승연은 이번 결승 무대에서도 윤복희의 ‘여러분’이라는 어려운 곡을 택해 또 한번 놀라움을 안겼다. 특히 이 곡은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임재범이 불러 화제가 된 바 있다. 


아마추어가 부르기 부담스러운 곡임에도 불구하고 손승연은 ‘여자 임재범’을 연상시킬 정도로 폭발적인 가창력과 애절한 감성으로 손승연만의 ‘여러분’을 완성시켰고, <보이스 코리아> 우승의 주인공에 등극했다. 천재 디바 손승연이 부른 ‘여러분’은 금일 오전 11시 출시되어 이미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각 팀 최후의 1인들은 여유 있는 무대로 이날 결승전의 긴장에도 불구하고 자신만의 색깔로 기량을 펼쳐 보여 ‘역시 보이스 코리아’라는 환호와 감동을 안겼다. R&B 소울의 여신 유성은이 부른 조용필의 ‘창밖의 여자’는 거장의 무게에 눌리지 않고 본인만의 소울 색깔로 소화해 눈길을 끌었으며, 반전의 여왕 지세희는 들국화의 ‘그것만이 내 세상’으로 드라마틱한 노래를 완성했다. 이들의 음원은 모두 금일 <보이스 코리아> FINAL 음원을 통해 출시되었다. 


한편 우혜미가 부른 서태지와 아이들의 ‘필승’은 저작권 승인 관계로 안타깝게 출시에서 제외되었다.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의 수준급 대결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엠넷 <보이스 코리아>에서 우승자 손승연을 비롯한 최후의 1인들이 선보인 노래는 오늘 오전 11시 출시된 음원을 통해 그 감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자료제공=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