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섹시' 강예빈, 우윳빛 각선미 비결은?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환상적인 보디라인을 소유한 배우 강예빈이 tvN SNS 마케팅쇼 <완판기획> 촬영 중 섹시 알로에 족욕을 선보여 화제를 낳고 있다.

 

<완판기획>은 매 회 특별한 우리 농산물을 SNS를 통해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완전 판매에 도전하는 tvN의 신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방송인 김성주와 배우 박은혜가 MC를 맡았으며, 배우 강예빈과 박재민, 웹툰 작가 기안84, 올밴 우승민, 개그맨 양세형이 농산물 마케터를 맡아 맹활약을 펼칠 계획이다. 여기에 디지털 마케팅 활동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소셜마케팅 전문가를 초빙해 다양한 조언을 얻을 예정이다.




 

3일(일) 방송되는 첫 화에서는 생으로 먹을 수 있을뿐더러, 뷰티에도 좋다고 알려진 ‘사포나리아 알로에’ 홍보를 맡아 고군분투 하는 과정을 담았다. 


MC와 마케터들은 SNS상에 댓글을 유도하며 알로에 완판을 위해 힘쓴다고. 이들은 사포나리아 알로에의 다양한 효능에 대해 알아보고,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대형 워터파크에서 홍보활동을 펼친다. 이 때 강예빈은 깜짝 알로에 마사지 샵을 열어 남성 팬들을 매료시키는가 하면, 기안84와 우승민은 워터파크 한 켠에 팬 사인회를 열고 즉석 ‘알로에 송’을 부르는 등 다양하고 유쾌한 활동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완판기획> 제작진은 “먹을 수 있는 알로에, 구기자 물로 키운 토마토 등 하이브리드 우리 농산물을 대중들에게 쉽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널리 알리기 위해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고 하며 “출연진들의 환상 조합으로 시청자들에게 깨알 같은 웃음과 알짜배기 정보를 선사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완판기획>은 촬영 현장이 공식 웹사이트(http://tvnseries.lifestyler.co.kr/soldout)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되며 방송 전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해당 농산물은 오마트(http://www.omart.com)에서 판매되고 있다.

 

<완판기획>은 SNS를 이용해 특별한 우리 농산물을 기획 홍보하는 과정을 그린 버라이어티물로 오는 3일(일) 밤 9시 tvN에서 첫 방송 예정이다. (60분 * 6회 방송)


[사진제공= 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