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OST] 김태우가 부른 ‘신사의 품격’ ‘High High’, 27일 음원 공개


[오펀 편집국] 김태우가 부른 신사의 품격 OST ‘High High’ 음원이 27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대 공개된다.


경쾌한 멜로디와 밝은 내용의 가사가 드라마의 내용과 잘 어울리는 ‘신사의 품격’ OST ‘High High’는 김태우의 시원한 목소리와 신나는 브라스 연주가 잘 어우러진 곡이라고 알려졌다.


5월 26일 첫 방송되는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은 네 남자의 4인 4색 컬러풀 로맨스를 그려내는 '차원이 다른' 로맨틱 코미디로 장동건, 김하늘, 김수로, 김민종, 이종혁, 윤세아, 김정난, 윤진이, 이종현 등 화려한 출연진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이 작품은 ‘시크릿 가든’으로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김은숙 작가와 신우철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신사의 품격’은 12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한 장동건의 출연으로도 연일 이슈가 되고 있으며,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 김하늘의 연기에도 많은 이들이 기대를 하고 있다.



김수로, 김민종, 이종혁, 윤세아, 윤진이, 김정난 등 쟁쟁한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와 신비의 캐릭터 ‘콜린’역으로 첫 드라마 정극에 도전하는 씨엔블루 기타리스트 이종현의 출연에도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5월 23일 열린 제작 발표회 현장에서 김은숙 작가는 ‘진하고 야한 이야기로 진행될 것’이라며 다소 파격적인 드라마를 소개해 큰 호응을 받았으며, 현장에 모인 배우들이 최고의 팀워크를 자랑하며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과시하기도 했다.


5월 26일 첫 방영되는 ‘신사의 품격’ 1회 방송 분부터 OST ‘High High’가 엔딩 타이틀로 삽입된 것으로 알려져, 드라마를 통해 정식 음원 공개보다 2시간 빨리 ‘High High’를 들을 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