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공연

[콘서트] '나는 가수다' 전국 투어 콘서트 열린다.


[오펀 문화예술팀=허순옥 기자] MBC의 히트 가수 경연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의 인기 가수들이 출연하는 전국 투어 콘서트가 열린다. 


'나가수' 10여개 팀들이 참여하는 '나는가수다 콘서트' 전국투어에서는 각 음악장르에서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최고의 실력파 가수들이 총출연해 최고의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나가수 콘서트'는 TV에서와는 달리, 미션과 순위의 압박에서 벗어나, 보다 자유롭고 화합 속에서 기량과 재기를 연출할 예정이어서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나가수 콘서트' 출연진은 인순이를 비롯해 자우림, 신효범,  BMK, 테이, JK김동욱, 김조한, 조규찬, 박완규, 장혜진 등이 참여한다.

인터파크 등 인터넷 예매 사이트에서는 나가수 콘서트의 예매가 시작된 이후 하루 만에 콘서트 예매순위 2위까지 급상승하며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했다. 콘서트 기대평으로 이례적으로 600여개 가까운 글이 올라오면서 뜨거운 예매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나가수 콘서트'는 2월 17일, 18일 양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지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3월3일), 수원(3월10일), 부산(3월11일), 대전(3월17일), 인천(4월7일), 전주(4월28일), 일산(5월12일), 울산(5월19일), 포항(5월26일) 등 약 4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놀이 전문미디어 오펀!      http://www.ohfun.net/?ac=news&tac=view&s_id=2&indexno=2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