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본방사수] 미쓰에이 수지에게 언니들 발끈“어린 게 만날 키스만 하냐!”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미쓰에이 수지가 최근 CF 촬영 중 ‘요쿠르트 키스’를 했다고 밝히자 <청춘불패2> 멤버들이 발끈했다.


지난 <청춘불패2> 촬영 날, G6 멤버들(소녀시대 써니&효연, 미쓰에이 수지, 카라 강지영, 씨스타 보라, 쥬얼리 예원)은 각자 지난 일주일 동안 있었던 근황을 얘기하던 중 미쓰에이 수지가 손을 번쩍 들며 “최근에 CF 찍은 것 있어요!”라고 운을 뗐다. 수지는 “거품 키스와 비슷한 요쿠르트 키스를 했다”며 깜짝 발언해 다른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수지의 말을 듣고 있던 씨스타 보라가 “너는 어린 게 만날 키스만 하냐”라고 말하자 옆에 있던 한 멤버는 “언니들도 시켜줘”라고 거들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멤버들은 금방 흥분을 가라앉히고 키스 상대가 누구냐고 물었고 수지는 망설이다 “이름이 기억 나지 않는다”고 대답해 현장에 있던 사람들을 당황케 한 것은 물론 키스 상대에게까지 굴욕을 안겨줬다.


앞서 <청춘불패2> 지난 방송분에서 수지가 솜사탕을 먹는 모습이 마치 솜사탕에 키스하는 것처럼 보여 ‘수지 솜사탕 키스’로 한 번 화제가 된 적이 있다. 


미쓰에이 수지의 요쿠르트 키스와 부러워 발끈하는 G6 언니들의 전말은 5월 19일 토요일 오후 4시 55분 KBS2 <청춘불패2>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