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메뉴] 홈스테드커피, 상큼한 과일 스무디 5종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커피 브랜드 ‘홈스테드커피(Homestead Coffee)’가 상큼한 스무디 5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음료 5종은 상큼한 과일 과육과 달콤한 요거트가 조화롭게 믹스되어 식욕을 잃고 나른해지기 쉬운 봄철 활력을 불러 일으키는 데 제격이다. 





홈스테드커피의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는 새콤달콤한 블루베리를 듬뿍 넣어 상큼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항산화식품으로 알려진 블루베리와 열대과일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음료다. 


시중에서 쉽게 만나보기 힘든 ‘코코넛 요거트 스무디’도 홈스테드 커피에서 만날 수 있다. 홈스테드 커피만의 홈메이드 레시피로 만들어진 음료는 코코넛 과육이 입안 가득 퍼지며 열대지방의 싱그러움을 전한다. 


이 밖에도 홈스테드 커피는 순수 요거트와 달콤 상큼한 복숭아가 부드럽게 녹아 있는 ‘피치 요거트 스무디’, 상큼한 딸기를 통째로 갈아 넣어 만든 ‘스트로베리 요거트 스무디’, 부드러운 열대과일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망고 요거트 스무디’도 함께 선보인다. 가격은 모두 5,700원이다. 


홈스테드커피 이준형 마케팅 팀장은 “빨리 찾아온 더위를 상큼한 스무디 5종과 함께 시원하게 보내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차별화된 신메뉴를 개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출처: 홈스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