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화제] 씨엔블루 강민혁, ‘넝굴당’에서 화려한 드럼 실력 공개


[오펀 편집국] 씨엔블루의 드러머이자 KBS 주말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넝굴당’)에서 귀요미 차세광 역으로 열연 중인 강민혁이 드라마를 위해 실제 드럼 연주 신을 촬영해 화제다.


클럽에서 진행된 ‘강민혁 드럼 연주신’ 촬영 현장에서 강민혁은 멋들어진 드럼 연주를 선사, 촬영에 지친 스태프들의 흥을 돋구며 뜨거운 박수 갈채를 받았다.


여심을 흔드는 귀여운 ‘국민 바람둥이’ 차세광 역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강민혁은 ‘국민 바람둥이’ 답게  많은 여성 관객들의 열렬한 환호 속에서 드럼 연주를 선보였는데, 평소 패셔니스타로 잘 알려진 밴드 씨엔블루의 명성에 걸맞게 검정색 가죽 자켓과 화이트 티셔츠로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멋을 낸 스타일로 등장, 클럽의 화려한 조명 아래에서 한층 돋보였다.





이번 ‘드럼 연주신’에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인 사람은 ‘넝굴당’ 귀남 역의 배우 유준상으로 평소 음악적 소양이 남다른 유준상은 강민혁의 드럼 연주에 깊은 관심을 보이며 드럼 연주에 관한 조언을 구했다는 후문이다. 


강민혁은 “내가 원래 하는 일이 드러머인데 연기를 통해 드럼 연주를 하니 또 느낌이 색다르다. 최선을 다해서 연주했는데 많은 스태프들이 좋아해 주셔서 기쁘다.” 고 말했다.


이번 ‘강민혁 드럼 연주신’은 오늘(12일, 토요일) 오후 7시 55분 방영되는 KBS 2TV ‘넝쿨째 굴러온 당신’ 23회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