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메뉴] 도미노피자, 가정의 달 스페셜 파티팩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는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각종 기념일로 가득하다. 뜻 깊은 날, 즐거운 시간을 갖고 싶지만 지출에 대한 부담도 적지 않다. 외식업계에서는 이러한 소비자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과 혜택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패밀리 패키지로 인기메뉴 실속 있게~!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캐리비안 치킨 피자(미디엄)와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크리스피 치킨텐더, 콜라(1.25L) 등으로 알차게 구성된 가족메뉴 ‘가정의 달 스페셜 파티팩’을 출시했다. 5월 한 달 간 기존 36,500원에서 만원 할인 된 26,500원에 한정 판매한다. 라지 사이즈 피자 선택 시 31,900원이며, 기존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도미노 캐리비안 치킨 피자는 캐리비안 전통 치킨인 저크치킨과 새콤달콤한 트로피컬 살사토마토가 함께 어우러져 풍성한 캐리비안 축제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티팩으로 즐기면 스파게티, 치킨 등 사이드디쉬까지 보다 저렴한 가격에 풍성하게 즐길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하는 홈 파티에 안성맞춤. 


원하는 인기메뉴를 골라 저렴한 가격에 즐기기엔 롯데리아 ‘위 러브 패밀리(We love Family) 팩’이 그만. ‘위 러브 패밀리 팩’은 핫크리스피버거와 불고기버거, 새우버거 중 1개 제품을 선택한 2개의 햄버거에 고구마 치즈볼, 양념감자, 콜라 2잔이 포함돼 구성된 패키지 상품. 가격은 1만원으로 단품 구매 시 보다 약 29% 저렴하다. 



사이드 메뉴와 디저트 할인으로 지갑도 방긋 


베니건스는 메인 메뉴 1개 주문 시마다 모든 프리미엄 파스타 메뉴 1종류를 9,900원에 제공하는 ‘9,900원으로 즐기는 파스타 축제’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베니건스 파스타는 매장에서 직접 만든 홈메이드방식의 소스와 100% 듀럼 고급면만을 사용해 재료의 맛과 풍미를 더했다. 


든든한 식사 후 달콤한 디저트 타임엔 버거킹을 방문해 보자.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초코, 치킨텐더 등 총 7가지 디저트 메뉴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초코는 기존 가격에서 50% 할인된 1,000원, 선데 아이스크림과 컵 아이스크림은 각각 1,500원과 1,000원에 판매한다. 


그 밖에 더클래식 500의 라구뜨는 5월 한달동안(주말·공휴일 제외) 미취학 아동 고객에게 ‘반값 할인’을 제공하며 3대 가족 고객은 20% 할인을, 세대간 연령 합계가 100세를 넘을 경우에는 5%를 추가 할인 해준다. 스승의 날에는 성인이 4인 이상 이용할 때 20% 할인 혜택에 와인 1병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홍보실 차현주 실장은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외식업체마다 실속 있는 가격을 내세운 가족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맛도 혜택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파티팩과 함께 지출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추억은 더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