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피자헛, '피자 한 판 9,900원' 이벤트 진행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한국 피자헛(www.pizzahut.co.kr)이 찰도우 피자 1천만판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온라인 및 전화를 통한 배달 주문 고객 대상으로 '피자 한 판 9,900원'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피자헛만의 쫄깃한 찰도우 피자 '더스페셜'과 '크런치골드'에 대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더스페셜과 크런치골드는 출시 3개월 만에 각각 밀리언셀러를 기록, 현재까지 두 피자 판매량이 1천만 판을 돌파할 만큼 지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피자헛이 업계 최초 개발한 찰도우는 손으로 직접 두드려 만들어 씹을수록 쫄깃하고, 살아있는 생(生)이스트를 숙성시켜 부드러운 속 맛이 특징이다. 토핑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더스페셜'과 프리미엄 토핑으로 풍성한 맛을 내는 '크런치 골드'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 피자헛 베스트셀링 메뉴로 자리잡았다.



피자헛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찰도우 피자와 오븐 파스타를 함께 배달 주문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스페셜 피자는 9,900원에, 크런치골드는 미디엄 사이즈 선택시 15,000원, 라지 사이즈의 경우 20,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피자 한 판 9,900원' 이벤트를 통해 주문한 횟수에 따라 최대 50%의 할인권을 선물로 추가로 증정한다. 1회 주문 시 15%, 2회 주문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5번 이상 주문할 경우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피자 한 판 9,900원' 이벤트 및 기타 할인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피자헛 마케팅팀 조윤상 이사는 "찰도우 피자의 1천만판 판매 돌파 신화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피자를 개발하기 위한 피자헛 R & D팀의 현지화 노력으로 만들어진 성과다"며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피자헛 이벤트를 통해 가족들과 함께 피자ㆍ파스타를 보다 알뜰하고 맛있게 즐기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