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경품] 미니골드, 30만원 이상 구매시 풍성한 사은품


[오펀 편집국] 5월은 5일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어버이날, 스승의 날과 성년의 날 등이 포함되어 있는 가정의 달로 가족과 친지, 지인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유통업계에서도 이런 소비자들을 겨냥해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패션 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www.minigold.co.kr)는 브랜드파워 9년 연속 1위를 기념하여 미니골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5월 가정의 달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샤비쥬 브로치 겸 팬던트’를 증정하고 4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스웨이드 재질의 ‘미니골드 고급보석함’을 증정하는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실시되며 사은품은 매장별 소진시까지 증정돼 조기 품절될 수도 있다.



이벤트로 증정되는 샤비쥬 브로치 겸 팬던트는 우아한 여성의 상징인 '백조'를 모티브로 한 미니골드 주얼리 라인인 ‘샤비쥬’의 인기 제품으로 큐빅이 포인트 셋팅되어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봄여름 시즌 패션 필수 아이템이다. 또한 미니골드 고급 보석함은 어느 자리에 놓아도 훌륭한 인테리어가 가능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로고가 금박으로 고급스럽게 새겨진 거울과 서랍형 보석함이 일체형이다. 특히 보석함 상단이 투명 유리로 제작되어 보석의 보관상태 확인이 용이하다. 


미니골드 마케팅팀 심혜영 대리는 “미니골드의 브랜드파워 9년 연속 1위를 기념해 선물로도 손색이 없는 미니골드 인기 아이템과 보석함을 사은품으로 준비하게 됐다”며 “내년에도 브랜드파워 1위를 지킬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마케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니골드는 2004년부터 브랜드파워 패션 주얼리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국내 최고의 패션 주얼리 브랜드로 인정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