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댄싱스타2] 박지우-최여진 화려한 1위! 강력 우승 후보 등극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박지우와 최여진 커플이 '댄싱스타2' 사전 공연에서 1위를 차지하며 강력한 우승후보로 등극했다. 


지난 4일 방송된 MBC '댄싱 위드 더 스타2'에서는 다음주 본 경연을 앞두고 사전 공연이 펼쳐진 가운데 박지우와 최여진 커플은 12팀 중 최고점수를 받은 다른 두팀과 함께 당당히 공동 1위를 차지하며 높은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최여진은 이날 상반신 부분에 착시효과를 일으키는 화이트 드레스로 우아하면서도 아찔한 매력을 뽐냈으며, 박지우는 젠틀한 수트에 화이트 넥타이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댄싱스타2'의 비주얼커플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곡 '소녀'에 맞춰 폭스트롯을 선보인 두 사람은 극강의 비주얼과 함께 고난이도의 동작에도 큰 실수 없이 완벽한 호흡을 선보여 심사위원들로부터 "뉴욕 브로드웨이에 있는 느낌을 받았다."는 극찬을 얻으며 시즌2의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올랐다.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프로선수들을 보는 듯 완벽했다", "우월한 비주얼에 춤이 더 빛나는 듯", "박지우씨 파트너복이 넘치네요", "갈수록 기대되는 커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J’s 댄스 스튜디오와 청담점 라틴댄스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지난 시즌에서 제시카 고메즈의 파트너로 출연해 인기를 모았던 박지우는 이번 시즌에서도 미녀스타인 최여진과 함께 커플을 이뤄 또한번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