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본방사수] XTM <탑기어 코리아> 김진표 "이대론 절대로 못돌아가요"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초특급 블록버스터 <트랜스포머3>에서 블랙 윙슈트를 입고 도심 한복판에서 스카이다이빙을 감행하는 군인들의 명장면의 감동과 떨림을 기억하신다면 이번주 <탑기코> 역시 절대 놓쳐서는 안된다.


국내 유일 남성 라이프 스타일 채널 XTM의 지상 최대 자동차 버라이어티 쇼 <탑기어 코리아>시즌2가 오늘밤 이번 시즌 최고의 하이라이트이자 영국 BBC 오리지널 <탑기어>도 시도하지 않았던 ‘자동차 스카이다이빙’을 방송 사상 세계 최초로 도전, 그 성공여부를 오늘 밤 방송을 통해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유튜브를 비롯한 주요 포털사이트에 퍼져 있는 관련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이미 “연출임에 틀림없다! 사실이 아닐 것이다! 정말 기대된다! 압권 그 자체이다”라는 반응이 줄을 잇고 있다.


[쉐보레 아베오 해치백 차량이 낙하하고 있는 장면]


하지만 이는 전체가 아닌 일부 영상이라 과연 불가능이라고 믿었던 금번 미션이 도전 자체로 끝난 것인지 정말 성공한 것인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실제 미국 아리조나 쿨리지 공항 인근에서 직접 스카이다이빙 미션을 수행한 <탑기코> MC인 김진표는 “이대론 절대로 못돌아가요…이러려고 여기 온 거 아니잖아요~”라고 말해 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탑기코> 연출을 맡고 있는 서승한 PD 역시 “오늘 밤 방송은 탑기어 코리아 사상 최고의 백미일 것이라고 확신한다”라며 “웅장하고 스펙터클한 장면을 보여드리기 위해 방송 직전까지 제작에 혼신을 기울일 계획이다”라며 기대감을 증폭 시켰다.


한편, 이번 4회 방송 스타랩타임 코너에서는 최근 부드러운 이미지로 인기몰이 중인 탤런트 류수영이 출연해 숨겨진 운전실력과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4회 스타랩타임 주인공인 탤런트 류수영]


방송 사상 찾아보기 힘든 전대미문의 ‘자동차 스카이다이빙’ 도전이 과연 성공했을 지 그 여부가 더욱 궁금해지는 <탑기코> 4회 방송은 오늘(4/29) 밤 10:30  XTM을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탑기어 코리아>


이 세상에 존재하는 자동차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보여주며 세계 170여 개국 시청자를 사로잡은 세계 최고의 자동차 버라이어티쇼 BBC <탑기어>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


매회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 순위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를 불러 모으는 한편, 시즌 1은 주 시청타깃인 30대 남성 층에선 최고 시청률 1.91%를 돌파하며 대한민국 남자들의 토요일 밤을 책임졌다. 


'페라리', '람보르기니', '마세라티', '포르쉐' 등  고성능 슈퍼카는 물론이고 '롤스로이스', '벤틀리', '벤츠' 등 남자들의 드림카를 포함 국내외 모든 자동차 모델이 총 출동하는 대한민국 유일한 자동차 버라이어티 쇼이다. 새로운 MC 조민기와 함께 연정훈,김진표 이들 3명의 남자가 펼치는 꿈의 자동차 쇼는 "탑기어"명성 그대로 국내에서 보지 못했던 과감한 스케일과 기상천외한 도전들로 4월 8일부터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 XTM을 통해 시청자의 안방을 찾고 있다.


[자료제공=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