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이민정이 부산 · 대구에~" 원더풀 라디오, 지방 무대인사


[오펀 문화예술팀=김태준 기자] 영화 <원더풀 라디오>(제공 쇼박스㈜미디어플렉스 l 제작 ㈜영화사 아이비젼)가 서울, 수원 무대인사에 이어 이번 주말 오는 14일, 15일 부산과 대구 지역 무대인사에 나선다.


지난 10일 전국 관객 50만 명을 돌파하며 한국영화 예매율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원더풀 라디오>가 관객들의 열광적인 반응에 힘입어 이번 주말 지방 관객들과의 만남에 나선다.

권칠인 감독과 이민정, 이정진, 이광수, 정유미가 오는 14일, 15일 이틀간 부산과 대구 지역을 돌며 <원더풀 라디오>의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을 만나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14일 CGV 서면을 시작으로 메가박스 해운대, CGV 센텀시티 등 부산 일대에서, 15일 CGV 대구스타디움, CGV 대구, 메가박스 대구 등 대구 지역에서 무대인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원더풀 라디오>는 개봉 주 서울과 수원 지역 무대인사 당시 매진 행렬과 더불어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며 극장을 뜨겁게 달군 바 있다.

특히 지난주 무대인사에서 배우 이광수의 코믹 댄스와 즉석 추첨으로 영화 OST 증정 이벤트가 열려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당시 무대인사의 모습을 담은 영상과 사진이 SNS를 통해 온라인에 퍼져나가며 화제를 모아 이번 무대인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원더풀 라디오>는 온라인에서 뜨거운 호응과 찬사로 기대를 더하며, 이번 주말 부산과 대구 지역의 무대인사로 흥행에 한층 탄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원더풀 라디오>는 지난 5일 개봉해 새해 첫 한국 영화로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더많은 놀이기사 보기] 클릭! 
놀이 전문미디어 오펀!       http://www.ohfun.net/?ac=news&tac=view&s_id=2&indexno=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