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장화신은 고양이, 박스오피스 1위 등극


[오펀 문화예술팀=김태준 기자] 애니메이션 <장화신은 고양이>가 지난 12일 전국 관객 78,151명(영진위 집계 기준)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장화신은 고양이>가 예매율에 이어 박스오피스에서도 <미션 임파서블 : 고스트 프로토콜>을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지난 12일 78,151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장화신은 고양이>는 누적 관객수 113,902명을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장화신은 고양이>는 <슈렉> 성공의 일등 공신이었던 장화신은 고양이의 귀환과 ‘아기 고양이’ 시절 등 숨겨졌던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말랑손 키티, 험티 덤티 등 새로운 친구들의 등장으로 20대 여성 관객부터 방학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극장을 찾은 가족 관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여기에 액션이 가미된 다이나믹한 마차 추격 시퀀스와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하는 댄스 배틀 영상 등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의 진수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흥겨운 재미와 3D의 절정을 체험케 하는 완성도 높은 볼거리까지 더해져 남녀노소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관람 포인트로 폭넓은 관객층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개봉과 함께 영화를 본 네티즌들은 "슈렉이 잊혀질 정도의 놀라움. 너가 이제 진정한 주인공이다"(sonso1112),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덩달아 저도 신났어요!"(wjdtpfk12), "귀엽고 카리스마있고 유머 넘치고! 너의 매력은 몇 개니?"(wjdtpfk12), "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워요! 딸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2011821)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놀이 전문미디어 오펀!      http://www.ohfun.net/?ac=news&tac=view&s_id=2&indexno=2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