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댄스왕' 박지우! 최여진이 찍었다! ‘댄싱 위드 더 스타2'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댄싱 위드 더 스타'가 낳은 스타 박지우가 시즌 2로 다시 돌아왔다. 


지난 27일 첫 방송된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2 프롤로그’에서는 TOP12 출연진들이 공개된 가운데 박지우는 새로운 파트너인 모델출신 배우 최여진과 첫만남을 가졌다. 


파트너인 최여진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시즌2에서 함께 커플을 이루게 된 박지우는 청담동에 위치한 자신의 ‘j's 댄스스튜디오’에서 첫 강습을 시작했다. 


시즌1에서 남성적인 춤사위와 함께 폭풍 매너를 선보이며 여성팬들의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박지우는 국내최고의 댄스스포츠 강사이자 매너남답게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최여진에게 동작을 설명해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첫 강습을 마쳤다. 


특히 다년간 댄스스포츠로 다져진 훈훈한 비주얼의 박지우와 우월한 몸매와 비율을 자랑하는 모델출신 최여진의 만남은 '안구정화 커플'의 탄생이라는 찬사를 얻으며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은근히 잘 어울린다", "시즌2도 기대하겠습니다", "처음부터 호흡이 척척 맞네", "시즌2에서는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박지우는 아시아 선수 최초로 세계적인 영국 블랙풀 대회 최종 무대에 오른 바 있는 세계 댄스 스포츠 1인자이자 최고의 안무가로, 청담동에 위치한 j’s 댄스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서인영, 김보영, 박은지 등 유명 여자스타들의 댄스 스포츠 스승으로도 활약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광고, 화보, MC, 연기까지 진출해 다재 다능한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시즌1에서 '고메즈의 남자'로 불리며 많은 남성팬들의 질투와 함께 여성팬들의 뜨거운 인기를 한몸에 받았던 박지우는 시즌2에서는 최여진과 짝을 이뤄 또한번 댄스 열풍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사진제공=룬커뮤니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