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펀

[탑기어코리아4] 이채영, 운전신동 박신혜 뛰어넘을까?

방송/본방사수 2013.07.07 18:20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배우 이채영이 오늘 밤 방송되는 CJ E&M 자동차 버라이어티 XTM <탑기어코리아4>에 출연해 운전 실력을 공개한다. 


이채영은 <탑기어코리아4>의 '스타 랩타임' 코너에 출연할 예정. '스타 랩타임' 코너는 스타들이 정해진 거리만큼의 자동차 트랙을 돌고 랩타임을 측정하는 코너다. 오늘 밤 '스타 랩타임'의 관전 포인트는 이채영이 운전신동 박신혜의 기록을 뛰어넘을 수 있을 지 여부다. 박신혜는 지난 5월 <탑기어코리아4>에 출연해 '2분 00초 14'라는 뛰어난 기록을 세우며 류시원으로부터 레이싱팀 입단 제안을 받기도 했다. 박신혜의 기록은 여성 출연자 가운데 NS윤지, 박은지, 낸시랭, 강예빈, 이수정 등의 기록을 모두 뛰어넘는 독보적 1위 기록이자 남녀 전체로 따졌을 때도 10위권 안에 드는 기록이다. 


이채영


녹화현장에서 이채영은 "평소 탑기어코리아 뿐만 아니라 영국에서 제작된 탑기어UK도 즐겨보고, 자동차 애니메이션인 '이니셜D'도 굉장히 즐겼다"고 말해 기록 갱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탑기어코리아4> 제작진은 "이채영이 이번 시즌 스타 랩타임 코너의 마지막 여성 출연자다. 이채영이 박신혜의 기록을 깨지 못 하면 박신혜가 이번 시즌 여성 출연자 중 왕중왕이 된다"고 밝혔다. 7일(일) 밤 10시 50분 XTM 방송. 


이채영2


한편 녹화현장에서 이채영은 스스로 다분히 '덕후' 기질이 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채영은 "온라인 게임 월드오브워크래프트(WOW) 만렙이 2개 있다"고 밝혀 자리를 함께 한 남성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MC 김진표가 "그렇다면 만약 남자친구가 명품가방과 희귀한 온라인 게임 레어 아이템을 준다면 무엇을 받겠냐"고 묻자 이채영은 "이건 굉장히 어려운 문제다. 남자친구가 게임을 하는 친구라면 레어 아이템을 받겠다. 왜냐하면 레어 아이템을 준비한 그 마음이 얼마나 큰 지 잘 알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채영3


이밖에 '스타 랩타임' 코너에서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첼시의 열혈팬이기도 한 이채영의 축구사랑, 이채영의 드림카가 닛산 GT-R인 이유, MC 데니안을 상대로 한 이채영의 섹시 웨이브 춤 실력, 시상식 파격 노출 의상에 대한 뒷이야기 등이 공개된다. 국내 유일 자동차 버라이어티 <탑기어코리아4>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50분 XTM을 통해 방송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