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금나와라 뚝딱!] 한지혜의 보석회사 입사 후 후반부 관전 포인트 3가지!

금 나와라 뚝딱 16회 - 백진희, 박서준 복근에 발그레 '케미 폭발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극본 하청옥, 연출 이형선 윤지훈)이 주인공 몽희(한지혜)의 ‘유나 대행 계약’이 끝나고 보석회사에 입사하면서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유나와 몽희가 서로 다른 집안에 입양된 쌍둥이라는 것이 밝혀졌고, 성은(이수경)은 몽희가 ‘유나 대역’을 하며 지냈다는 것을 눈치챘다. 거기에 서로가 미처 생각하지도 못한 채 서서히 사랑을 시작했던 몽희와 현수(연정훈)의 관계도 변화하고 있으며, 보석 디자이너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한 몽희와 모든 사실을 알게 된 성은과의 대결 구도도 주목할 만하다.


빠른 전개로 활력을 더해가고 있는 [금 나와라 뚝딱!]은 이제 절반을 넘어서며 새로운 갈등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전반부가 ‘유나 대행’을 통해 몽희의 매력과 다양한 커플들이 풋풋한 모습으로 사랑을 시작하는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제 후반부에서는 몽희가 자신의 인생을 찾아가는 모습과 무르익어가는 커플들의 사랑, 그리고 감춰져 있던 비밀들이 본격적으로 드러날 예정이다. 


금나와라뜩딱


클라이맥스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금 나와라 뚝딱!] 후반부의 관전 포인트 3가지를 공개한다. 


첫 번째, 유나의 모습을 벗어던진 몽희와 성은의 대결!


몽희는 현수와의 계약 대행을 파기하며 본격적으로 몽희 자신의 삶에 집중하기 시작할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공모전을 통해 보석 디자이너로서 자신의 잠재력을 증명한 몽희는 본격적으로 자신의 꿈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여기에 보석 디자이너로서 자신의 실력에 대해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성은과 실력 대결을 펼쳐 나간다.


하지만 몽희가 유나를 대신해 유나 행세를 했다는 것을 알게 된 성은은 더욱 더 강하게 몽희를 압박하며 악녀 본색을 드러낼 예정이다. 그러나 몽희 역시 성은의 숨겨진 과거를 알고 있는 터라 만만치 않은 모습으로 성은과 대적하며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등장한 성은의 과거 남자인 진상철까지 합류하며 몽희와 성은의 갈등은 더욱 심해질 예정이다.


누군가를 대신하는 인생이나 가족을 위해 희생하는 인생이 아니라 오로지 자신의 꿈을 향해 달려가게 된 몽희의 보석 디자이너로서의 성공기와 이를 막으려하는 성은의 대결 구도는 새로운 극의 활력이 될 전망이다.


두 번째, 현수를 떠났던 유나의 컴백으로 달라지는 몽희와 현수의 관계!


아내 유나에게서 얻지 못했던 편안함과 위로를 받으며 몽희에 대해 조금씩 마음을 열어갔던 현수. 그리고 역시 가족에게서 얻지 못했던 자신의 꿈에 대한 아낌없는 지원과 응원을 받으며 자신의 능력을 믿기 시작했던 몽희. 두 사람은 자신들도 모르는 사이에 서로의 상처를 치료하며 마음을 열었다. 


하지만 몽희와 유나가 서로 다른 곳에 입양된 쌍둥이라는 것이 밝혀진 상황에서 막 시작한 현수와 몽희의 사랑은 더욱 쉽지 않은 장애물들을 만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더구나 유나가 돌아올 것을 예고한 상황에서, 쌍둥이 자매가 같은 남자를 사랑하게 되며 두 사람의 관계는 더욱 녹록치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전혀 다른 인생으로 살아온 유나와 몽희가 서로의 존재에 대해 인지하게 되고, 또 동시에 현수를 사랑하게 되며 벌어지는 갈등은 [금 나와라 뚝딱!]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세 번째, 몽현과 현태! ‘태몽 커플’의 새로운 시작은 가능할까?


부모님의 뜻대로 결혼 생활을 시작했지만 서로에 대해 호감을 느끼게 된 몽현(백진희)과 현태(박서준) 커플 역시 후반부에서 새로운 변화를 맞이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몽현의 존재에 대해 완강히 거부하던 현태가 몽현의 태도에 마음을 열면서, 결혼 전부터 만났던 미나(한보름)의 존재가 큰 갈등 요소로 자리 잡는다. 


현태의 경우 결혼 전에는 미나와의 관계를 정리할 생각이 없었지만, 부모님과 처가 어른들이 모두 알게 된 상황과 몽현에 대한 관계 변화로 더 이상 버틸 수 없는 상황이 됐다. 하지만 현태의 변심과는 달리 미나가 현태를 놓아주지 않으려 하면서 세 사람의 삼각관계는 더욱 어렵게 흘러갈 전망이다.


미나의 존재를 극복하고 새롭게 시작될 ‘태몽 커플’의 새로운 관계 또한 주목할 만한 관전포인트다.


그 외에도 성은의 과거 비밀이 밝혀진 뒤 변화할 현준(이태성)과 성은의 관계를 비롯, 이에 타격을 받은 덕희(이혜숙)가 보여줄 모습도 흥미진진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무엇보다 몽희와 ‘유나 대행’ 계약을 맺을 수 밖에 없었던 현수의 ‘생모 찾기’ 또한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순상(한진희) 역시 새로운 갈등 국면에 접어든다.


다양한 인물들의 갈등이 폭발하며 재미를 더해갈 [금 나와라 뚝딱!]은 매주 토,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한지혜, MBC '금나와라 뚝딱' 여주인공 캐스팅..1인2역 도전‏


[금나와라 뚝딱] 최명길, '직장 그만두겠다' 충격선언!


한지혜, MBC '금나와라 뚝딱' 여주인공 캐스팅..1인2역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