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보컬의 신 '이승철', 독특한 느낌의 개성넘치는 화보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보컬의 신' 이승철의 헐리웃 포스 화보가 화제다.


이승철은 패션매거진 더블유 6월호에서 독특한 느낌의 개성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정규 11집 <MY LOVE>를 발매하고 음원차트 1위를 올킬하며 식지 않은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이승철은 화보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물론 액티브 하면서도 위트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승철 패션 화보


특히, 그간 감미로우면서도 매력적인 보이스로 보컬신이란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이승철이기에 이번 화보에서 보여주고 있는 화려한 프린팅이 들어간 의상부터 헐리웃 배우를 연상케 하는 헤어스타일, 자유분방하면서도 범접할 수 없는 포스는 보는 이들에게 신선한 충격으로 다가오고 있는 것이다.


이번 촬영에서 이승철은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스스럼 없이 보여줘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으며, 세트는 물론 의상, 소품 하나까지 챙기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스탭들의 박수를 받았다.


이승철 패션 화보2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헐리웃 포스돋네", "이승철 이런 모습 처음이야", "따도남이 따로없네요", "다양한 매력의 소유자"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승철의 정규 11집 타이틀곡 '마이 러브'는 발매 일주일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는 차트 역주행을 보여주며 레전드다운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또한 오는 6월 29일 창원을 시작으로 11집 앨범 발매기념 전국투어 콘서트 'Beach Voice 이승철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승철 크리스마스 콘서트, 천재 색소포니스트 대니정 참여


슈퍼스타K4, 이승철 오디션 도전(?)에 백지영, '야, 승철아!'


[다시보기] 슈퍼스타K4 이승철이 극찬한 유승우의 '석봉아'


슈퍼스타K4 이승철, 유승우 참가자 극찬 "우승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