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티저 포스터 & 티저 예고편 공개

[오펀 문화예술팀=김태준 기자] 임수정, 이선균, 류승룡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가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카사노바에게 아내를 유혹해 달라고 부탁한 남자의 결별 프로젝트를 그린 코믹 로맨스 <내 아내의 모든 것>이 전에 없던 임수정의 파격 변신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였다. 

붉은 색의 강렬한 자켓만 걸친 채 사랑스러운 미소를 띠고 있는 임수정의 모습을 포착한 티저 포스터는 청순함, 신비로움 등으로 대표되던 임수정의 기존 이미지를 단번에 날려버리는 과감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거기에 누가 봐도 완벽해 보이는 임수정의 모습 위로 “제발… 이 여자와 헤어지게 해주세요”라는 아이러니한 카피가 어우러져, 파격적인 캐릭터로 변신한 임수정에 대한 기대감과 더불어 과연 영화 속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에 대한 호기심과 궁금증을 자극한다. 

임수정의 파격 변신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티저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내 아내의 모든 것>의 티저 예고편은 완벽한 결별을 위한 유혹 프로젝트의 시작을 담아냈다. 

입만 열면 융단 폭격 같은 초고속 언어의 향연으로 남편을 괴롭히는 까칠한 아내 ‘정인’으로 변신한 임수정은 물론, 아내가 무서워 이혼하자는 말도 못 꺼내는 소심한 남편 ‘두현’으로 변신한 이선균과 타고난 유혹 본능을 지닌 전설의 카사노바 ‘성기’로 분한 류승룡까지 세 배우의 코믹 연기 변신과 완벽한 앙상블은 새롭고 매력적인 캐릭터의 탄생을 알리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한편, <내 아내의 모든 것>은 현재 후반 작업 중이며, 오는 5월 17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