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이연희, 아기인형 안고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후원 화보 촬영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세계 최고의 스타&패션 매거진 <인스타일>이 2013년 3월호로 한국판 창간 10주년을 맞이한다. 대중문화를 움직이는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스타’와 10년을 함께해 온 <인스타일>은 그들을 통해 창간 10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자선 프로젝트를 실천한다.


이번 자선 프로젝트는 재능을 기부하고 나눔을 실천하자는 프로보노(probono)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국내 톱스타 10인이 뜻을 함께 했다.

인스타일 화보 이연희_01


그 중 배우 이연희는 백혈병으로 고생하는 어린 아이들을 후원하기 위해 <인스타일> 카메라 앞에 섰다. 최근 백혈병에 걸린 남자의 이야기를 TV에서 보았다는 그녀는 “백혈병이 참 무서운 병인 것 같다”고 말하며 “어른도 버거운데, 어린아이가 백혈병과 싸우기는 정말 힘들 것이다. 그 아이들을 위해 이렇게라도 후원을 할 수 있어 다행이다”고 자선 프로젝트 참여 이유를 밝혔다. 촬영 관계자는 “좋은 일을 한다는 마음으로 촬영에 임해서인지 그 어느 때보다 미소가 밝고 긍정의 기운이 느껴졌다”며 “얼굴이 예쁜 그녀가 자선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준 덕분에 촬영장까지 훈훈해졌다”고 촬영분위기를 전했다. 


인스타일 화보 이연희_02


인스타일 화보 이연희_03


한편, 드라마 <구가의 서> 촬영으로 제주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배우 이연희의 화보와 인터뷰는 <인스타일> 3월호 창간 10주년 자선 북 ‘Love Actually’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