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패션] '착한남자' 송중기, 마성의 '완판남' 등극! 스타일링 공개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수목 드라마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KBS2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에 출연 중인 송중기의 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어폰에서부터 니트, 티셔츠에 이르기까지 송중기가 입으면 입는 옷마다 완판되는 일명 ‘완판남’ 대열에 오른 송중기. 차세대 패셔니스타로 떠오른 그의 여심을 흔드는 마성의 패션 스타일을 지금부터 살펴보자.


스포티 룩에 컬러 포인트로 남성미 과시

‘착한 남자’에서 가장 사랑했던 여자에게 배신 당한 후 처절한 복수를 다짐하는 강마루역의 송중기. 그의 남성미 넘치는 조깅 장면은 뭇 여성들의 마음을 자극했다. 이 장면에서 송중기는 심플한 트레이닝 복에 유니크한 디자인과 시크한 컬러매치가 돋보이는 이어폰으로 기존의 꽃미남 이미지에 패션 스타일 마저 뛰어난 완벽남으로 송중기만의 매력이 묻어나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송중기가 선택한 독특한 컬러의 이어폰은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갖춘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의 SL49NB제품으로 캐주얼룩이나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려 방송 이 후 판매량이 급증하면서 ‘송중기 효과’를 톡톡히 봤다.


송중기 -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 (1)


송중기 -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 (2)

제품 문의 : 02-717-6540(#204) / 가격 :149,000원


심플 니트로 엣지 넘치는 스타일링

드라마가 전개될수록 착한 남자 송중기의 패션은 나날이 발전했다. 모노톤 니트와 다크 브라운 팬츠를 매치한 송중기는 차분하면서도 댄디한 느낌을 살려 엣지 넘치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송중기가 해당 방송분에서 착용한 심플한 디자인의 니트는 프랑스 럭셔리 캐주얼 브랜드 ‘자딕 앤 볼테르’의 그레이 컬러의 니트 탑으로 팔꿈치 부분의 네이비 컬러 패치워크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송중기 - 쟈딕&볼테르 (1)


송중기 - 쟈딕&볼테르 (2)

제품 문의 : 02-515-5242 / 가격 : 399,000원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갖춘 멀티 스타일링

‘착한 남자’ 속 송중기는 눈부신 하얀 피부와 속눈썹을 스치는 머리카락, 쓸쓸한 눈빛으로 여심을 무장해제 시키고 있다. 드라마가 회를 거듭할수록 강마루로 완벽 빙의한 ‘착한 남자’ 송중기의 ‘나쁜 남자’ 스타일링이 2012 가을/겨울 핫 트렌드다. 특히 방송 직후 시청자들의 문의 쇄도했던 ‘세인트 제임스’의 티셔츠는 단조로운 네이비 컬러 스트라이프가 돋보이는 보트넥 티셔츠. 겨울철 가디건, 자켓, 점퍼등의 이너웨어로 활용하기 좋아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준다.


송중기 - 세인트 제임스 (1)


송중기 - 세인트 제임스 (2)

제품 문의 : 02-517-4628 / 가격 : 108,000원


'착한남자' 문채원, 송중기 향한 '절대사랑' 명장면 BEST5


'착한남자' 송중기-문채원, '은마루 커플' 격정 로맨스 BEST 4


'착한남자' 송중기-문채원, '예측불허 결말' 핵심 키 쥔 인물은 누구?


[스타일] '착한남자' 박시연, 시크한 언밸런스 보브컷 ‘단발진리’


'착한남자' 문채원, 눈물의 욕조 고백씬, 처절한 마루앓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