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

타임교육, 목동 하이스트에서 무료 할로윈 파티 개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종합교육그룹 ㈜타임교육(www.t-ime.com)은 다가오는 할로윈데이(10월 31일)를 맞아 7세부터 초등 6학년 학생 400명과 학부모를 초대, 무료로 즐기는 ‘할로윈 파티(Halloween Party)’를 개최한다. 


서울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하이스트 초등관에서 열리는 이번 할로윈 파티는 타임교육 산하브랜드인 하이스트 G2센터, 타임플레이북, 텔로스어학원, 매스티안 4개 브랜드가 함께 주최하며, 재원생과 비재원생 구분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타임교육, 목동 하이스트에서 무료 할로윈 파티 개최


이번 행사는 테마별로 기획되었다. ‘할로윈’테마 에서는 할로윈의 유래와 할로윈 노래 배우기와 페이스페인팅, ‘해리포터(Harry Potter)’테마에서는 해리포터 퀴즈, 영어단어 퀴즈, 다트 게임 등이 진행되며, ‘스타워즈(Star Wars)’테마에서는 OX 퀴즈 대결, 얌체공 만들기, 숨은 그림 찾기 등의 게임이 마련되어 있다. 참가 학생들은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그룹별로 이동하면서 각 층마다 테마별로 꾸며진 공간에서 준비된 프로그램을 즐기게 된다.


또한 게임에서 얻은 화폐로만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상품 매장도 열리며, 할로윈에 맞는 가장 멋진 의상을 입은 학생에게는 베스트 드레서 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이번 파티는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단, 선착순 400명이며,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목동 하이스트 홈페이지(mokdong.highest21.com)에서 온라인으로 예약하면 된다. 


한편 2층에서는 같은 시각, 학부모를 위한 초등교육 설명회가 열린다. 학부모 설명회는 오후 4시 15분부터 매스티안, 텔로스어학원, 타임플레이북, 하이스트 G2센터 순으로 각각 30분씩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목동하이스트 홈페이지(mokdong.highest21.com)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화(02-2653-0070)


타임교육의 이동진 대표는 “이번 할로윈 파티는 학생들과 학부모 모두에게 유익한 행사를 만들기 위해 4개 브랜드가 힘을 한 데 모아 기획했다”며, “이번 파티를 통해 부모님들은 초등교육에 대한 고민을 덜고, 아이들은 친구들과 잊지 못할 경험을 하는 할로윈데이를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