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

[축제] '할로윈 데이' 27일 밤 이태원의 핫플레이스들이 달아오른다!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오는 10월 27일, 할로윈 데이를 맞아 이태원의 핫 플레이스들이 개성 넘치는 이벤트들로 관객들을 만난다.


할로윈 데이는 10월의 마지막 날인 31일 밤에 즐기는 서양 문화권의 행사로, 마녀, 해적, 만화 주인공 등 주로 어두운 컨셉의의상과 메이크업으로 변장해 파티를 즐긴다. 


이러한 파티 문화가 국내로 유입되면서 강남, 홍대 등을 비롯해 특히 외국인 유입이 많은 이태원 등에서는 다양한 할로윈 데이 이벤트들이 열리며, 31일이 수요일인 까닭에 토요일인 27일로 앞당겨 개최된다.


할로윈 데이 이태원 축제


먼저 이태원의 대표적인 클럽으로 자리잡은 클럽 비원(B1)에서는 '임모털(Immortal)-신들의 전쟁' 컨셉트로 할로윈파티가 열린다. 


비원에서는 당일 입장객들에게 라운지 음악과 클럽 뮤직이 담긴 더블CD를 무료로 제공하며, 페이스북을 통해 베스트 드레서를 선정해 고급 샴페인을 증정한다. 


또, 비너스, 제우스 등 신들의 코스튬을 한 스태프들이 클럽 내 분위기를 돋굴 예정이며, 퍼포먼스팀과 국내 최고 여자댄스팀 소울 시스터즈(Soul Sisters)등의 특별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또, 이태원 최고의 핫 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District(디스트릭티)'에 속한 부띠끄 클럽 '뮤트(Mute)'와 소셜 라운지 '글램(Glam)', 유럽식 펍 '프로스트(Prost)'에서는 26, 27일 양일간 각각 '위트넘치는 시크한 공포감'을 선사하며 할로윈의 밤을 달굴 예정이다. 


'뮤트'와 '글램'은 '다크 캐슬(Dark Castle)' 이라는 컨셉트로 할로윈 파티 양일간 한 곳의 입장료만 내면 두 공간을 모두 즐길 수 있으며, 단 이틀간의 이벤트를 위해 수천만원을 과감히 투자, 할로윈 분위기의 절정을 연출한다는 계획이다.


폐허, 공동묘지 등 그로테스크한 분위기의 이미지가 프로젝터를 통해 여러곳에서 구현되고 기괴한 악마 석고상들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장식 되어 차별화된 공포와 즐거움을 선사할것이며,  음산한 음악과 효과음 그리고 뱀파이어 의상의 스태프들이 관객들을 버려진 중세의 성으로 인도할 계획이다. 


또한 블랙스완 퍼포먼스 그리고 채찍과 투구로 장식한 핫한 남성들이 깜짝 이벤트를 벌일 예정.


디스트릭트 1층에 위치한 유럽식 펍 '프로스트'에서는 석고상 마임팀의 흥미 넘치는 공연등과 함께 할로윈의 밤을 불태울 예정이다.   



[축제] '할로윈 데이, 주말 밤 불태운다'...호텔, 클럽가 파티 소식


할로윈 데이, 디테일에 묘미가 돋보이는 데님 진 스타일링 제안!


'할로윈 파티' 메이크업, 괴기 말고 섹시하게 완성하자!


할로윈데이, 섹시해지고 싶다면 슈즈에 승부를 걸어라


[패션] 할로윈데이 파티에서 파티퀸이 되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