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아름다운 그대에게’ OST, 15일 정오 음원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소녀시대 제시카, f(x) 크리스탈, J-Min이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OST에 참여해 화제다. 


오는 15일 밤 9시 55분 첫 방송되는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 제작 SM C&C)는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 강태준(최민호 역)을 만나기 위해 금녀의 구역인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 온 남장미소녀 구재희(설리 역)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리얼 하이스쿨 로맨스로, 소녀시대 제시카와 f(x) 크리스탈, J-Min이 OST에 참여해 드라마의 재미와 감동을 한층 배가시킬 전망이다.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이번 OST에서 소녀시대 제시카와 f(x) 크리스탈이 호흡을 맞춘 'Butterfly'는 극중 남녀주인공의 러브테마곡으로, 어린 시절의 풋풋한 첫사랑을 수줍게 그려낸 가사에 달콤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풍부한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제시카, 크리스탈 자매가 정식으로 선보이는 첫 듀엣곡인 만큼,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이번 드라마의 메인 테마곡으로 삽입되는 ‘일어나(Stand Up)’는 SM 소속 여성가수 J-Min의 솔로곡으로, 앞서 ‘아름다운 그대에게’ 티저를 통해 선 공개 되어 많은 궁금증을 일으킨 바 있다. 이 곡은 강렬한 기타와 드럼 사운드가 인상적이며, 가사에는 이 세상엔 나 혼자가 아니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끈다. 


특히, 'Butterfly', ‘일어나(Stand Up)’ 두 곡은 15일 정오, 멜론, 지니, 벅스 등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15일 첫 방송되는 ‘아름다운 그대에게’ 1회부터 극에 삽입되어 안방 시청자들은 물론 음악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하겠다. 


한편, 초호화 아티스트들의 참여로 눈길을 끌고 있는 ‘아름다운 그대에게’ OST는 소녀시대 써니와 f(x) 루나가 함께 부른 듀엣곡도 추후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아름다운 그대에게' 설리의 좌충우돌 '남고 생존기'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민호, 쏟아지는 장대비 속 '폭풍 오열'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남장미소녀 설리, 남자화장실서 1:1 격투 벌여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이현우, '우월 축구 꿈나무' 완벽 변신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국내 드라마 최초 '매트릭스 촬영 기법'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