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공연

[공연] 한류스타 장근석, 일본 제프 도쿄서 무료 공연 개최


[오펀 문화예술팀=허순옥 기자] 배우 장근석이 오는 2월 20일, 21일 양일간 일본 제프 도쿄에서 [We are Team H]라는 타이틀을 걸고 무료 공연을 연다.

일본 제프 도쿄에서 열리는 장근석의 [We are Team H] 공연은 일본 팬클럽을 대상으로 하는 공연으로 무려 5만 명이 넘는 팬들이 신청을 해 식을 줄 모르는 ‘근짱 파워’를 과시했으며 이번 공연은 약 12 : 1의 뜨거운 경쟁률을 뚫고 4천 여 명만이 공연에 초대받는 행운을 얻었다.

약 2시간 동안 진행될 이번 공연에서 장근석은 일본 정규 앨범에 실릴 [Lounge H The First impression] 수록곡 “참을 만큼 참았어”와 "Shake It"의 일본어 버전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며, 일본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참을 만큼 참았어”의 티저 뮤직 비디오도 처음으로 공개해 일본 열도를 뜨겁게 만들 전망이다. 

한편, 3월 21일 발매될 [Lounge H The First impression]은 장근석과 장근석의 음악 파트너이자 주목받고 있는 음악인 Big Brother가 결정한 프로젝트 그룹 "Team H"의 일본 정규 앨범으로 “참을 만큼 참았어”와 “Shake It"의 일본어 버전과 지난해 도쿄돔 장근석 투어 때 선보였던 'Gotta Getcha', 'No Human Smell', '참을 만큼 참았어 Extened Club Mix' 등 10트랙으로 풍성하게 채워진다. 

장근석은 “일본 정규 앨범 발매 전 팬 분들에게 처음으로 보여드리는 무대가 많은 만큼 열심히 준비했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즐겁게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장근석의 이번 [We are Team H] 공연은 2월 20일, 21일 양일간 저녁 6시 30분에 열린다.

[자료 제공=
YTREE MED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