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화제의 씨스타 컴백, Mnet<20’s Choice>서 가장 먼저 본다


[오펀 편집국] 여름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걸그룹 ‘씨스타’의 썸머 스페셜 곡을 Mnet<20’s Choice (이하 20s 초이스)>서 가장 먼저 들을 수 있게 됐다. 


컴백 소식과 함께 폭풍 관심을 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씨스타가 오는 28일 반얀트리 서울 야외 수영장에서 개최되는 20대 여름 파티 Mnet<20’s Choice (이하 20s 초이스)>서 썸머 스페셜 앨범 '러빙 유(Loving U)'를 대중들에게 첫 공개하는 공연을 갖는 것. 이날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섹시 퍼포먼스에 이어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나는 20대 여름 파티가 펼쳐질 Mnet<20’s Choice (이하 20s 초이스)>서 썸머 스페셜 앨범으로 컴백을 알린 씨스타의 어떤 멋진 공연이 펼쳐질 것인지 기대가 크다.  



연출을 맡은 윤신혜CP는 “씨스타의 컴백 소식을 전해 듣고, Mnet<20’s Choice (이하 20s 초이스)>와 딱 맞아 떨어지는 콘셉트라 생각해 공연을 제안했다”며 “야외 수영장에서 시원하게 공개될 씨스타의 여름 스페셜 무대를 기대해 봐도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 최초, 유일의 놀이와 문화가 공존하는 20대를 위한 여름 시상식 Mnet<20’s Choice(이하 20s 초이스)>가 오는 6월 28일 오후 5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더 오아시스’에서 시원하게 펼쳐진다. 한 해 동안 20대들에게 HOT한 이슈는 어떤 것들이 있었는지 그리고 그들이 열광한 스타들에는 누가 있었는 지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여름 시상식과 더불어 다양한 공연들이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