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티아라, <DAY BY DAY> 초대형 SF 뮤직비디오 티저 대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티아라의 신곡 ‘DAY BY DAY(데이바이데이)’ 뮤직비디오 티저가 6월 28일(목) 오후 3시에 전격 공개된다.

 

공개를 하루 앞두고 있는 ‘DAY BY DAY(데이바이데이)’ 뮤직비디오 티저는 40초 분량이며, 티아라 멤버들이 연기, 스타일 등 모든 면에서 180도 파격적 변신을 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티아라의 ‘DAY BY DAY(데이바이데이)’ 뮤직비디오는 뮤직비디오계의 거장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차은택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2330년 미래도시에서 벌어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또한, 9번째 멤버로 합류하는 ‘다니’가 출연하여 연기로 팬들을 먼저 찾아간다.

 

티아라 멤버들은 ‘DAY BY DAY(데이바이데이)’ 뮤직비디오를 기대해도 좋은 작품으로 만들었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티아라의 새로운 앨범 ‘DAY BY DAY(데이바이데이)’는 오는 7월 3일 컴백을 알리며 8번째 멤버로 합류한 ‘아름’이 함께 활동을 펼친다.

 

한편, 티아라는 7월 14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공식팬클럽 QUEEN’S(퀸즈) 창단식을 개최하며 현재 일본콘서트 투어 중에 있다.


[사진출처=코어 컨텐츠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