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쇼핑] 프랭클린플래너, DAKS 바인더 30% 할인전 열어


[오펀 생활정보팀=김종훈 기자] 한국성과향상센터(대표 김경섭)가 제작 및 유통하는 프랭클린플래너가 닥스와의 제휴 3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해 그 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 온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프랭클린플래너는 지금까지는 전혀 진행된 바 없었던 파격 할인 이벤트를 연다고 지난 9일 밝혔다. 





이벤트는 닥스 바인더 전체 12종에 한해 30% 할인하는 것이 그 내용. 이는 프랭클린플래너와 제휴를 맺은 브랜드 바인더 중 30%의 할인이 처음으로 오픈된 특별한 이벤트이다. 


프랭클린플래너 쇼핑몰,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인터파크, 씨제이몰, 지마켓, 교보문고 등 주요 온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감사의 달인 5월 말까지만 진행된다. 


프랭클린플래너 관계자는 “프랭클린플래너의 다양한 브랜드 바인더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를 전하고자 특별한 가격으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감사를 전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열 예정”이라고 말했다. 


고품격 인생 관리 컨텐츠와 트렌디셔널한 브랜드의 결합인 프랭클린플래너 닥스 바인더는 2010년 첫 제휴를 시작으로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franklinplanner.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한국성과향상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