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화제

[코미디] 4.11 총선, 개그맨들의 투표 인증샷 모음


[오펀 편집국] 4.11, 제19대 국회의원 선거가 끝났습니다. 많은 연예인들이 투표를 독려하는 인증샷을 올려 화제가 되었는데요, 개그맨들의 재치넘치는 인증샷을 모아봤습니다. 역시 개그맨들의 감각은 예사롭지 않군요.


투표율이 다소 낮아 아쉬운 선거였습니다. 좀 더 많은 개그맨들의 인증샷이 올라왔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1.곽현화



개그우먼 곽현화는 이번 4.11 총선 투표 독려의 여신이 되었습니다. 온몸을 던져 총선 D-3부터 투표를 독려했었는데요, 투표 당일날 민낯 인증샷부터 파티 개최까지 한명의 유권자로서의 의무와 권리에 대해 열렬한 홍보를 진행했습니다.


역대 개그우먼 중 가장 섹시하다는 평가처럼 자신의 상품성을 최대한 활용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어제 밤에 진행된 파티에선 인증샷을 가져오면 50% 할인을 해주는 프로모션을!



2.김경진


지난 18대 총선 때도 김경진의 인증샷은 화제가 됐었습니다. 이번엔 투표장에 너무 일찍 나오느라 양치도 못하고 머리도 못감았다는 걸 사진 한장으로 표현했군요. 역시 개그맨은 개그맨입니다. 


3.김미화



당연히 정치적으로 왕성한 활동 중인 개그우먼 김미화씨도 투표를 독려하는 재미있는 인증샷을 올렸습니다. 본인의 대표작인 '쓰리랑부부'의 순악질 여자로 오랫만에 변신했습니다. 


4.김원효 



개그맨 김원효, 심진화 부부의 인증샷입니다. 신혼의 부부 사진 인증샷만으로도 점수를 줄 수 있을 듯 합니다. 부인이 저런 모습의 새댁이었군요!


5.정경미


 

윤형빈과 함께 했더라면 재미있었을텐데...다소 아쉬운 인증샷입니다. 


6.박성광



어라...허전한 인증샷입니다. 개그맨 박성광다운 뭔가가 빠져있는 건 물론이고 저 표정은 뭘까요...음. 


개그맨들의 인증샷이 있는 페이지 링크를 댓글로 달아주세요. 더 많은 인증샷을 한번 모아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