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화제

[화제] 한달 10kg감량 '한예슬 도플갱어 화성인' 속성 다이어트 운동법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한예슬 도플갱어 속성 다이어트녀 윤선경의 운동법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윤선경은 '화성인x파일'에 한예슬 도플갱어 '속성 다이어트녀'로 출연,비키니를 입기위해 한달만에 10kg 감량한 모습을 선보이며 보는이들로 하여금 화제를 모은바 있다.






윤선경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사진과 설명으로 운동법을 상세히 공개하며, 하루에 한시간 한달만하면 누구나 쉽게 10kg 감량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윤선경은 "방송이 나간후, 미니홈피나 쇼핑몰 게시판을 통해 운동법 공유 요청이 많았는데 글로 알려드리는것보다 쉬울것 같아서 준비해봤어요~ 물론 이 운동법은 꼭 식이요법과 병행해야만 효과가 있구요, 다이어트 식단도 곧 준비해서 알려드릴께요" 라는 코멘트와 함께 블랙 나시탑과 핫팬츠 차림으로 전문 강사 못지않은 안정적인 자세로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나도 내일부터 당장 시작한다" "한달에 10kg감량이라니 대단하다" , "얼마나 운동했으면 정말 몸매가 부럽다" 는 등 뜨거운 관심을 표현하였다.


한예슬 닮은꼴로 유명한 윤선경은 한예슬 닮은꼴로 SBS ‘진실게임’에 출연하며 스포트라이트를받았다. 이후 MBC 드라마넷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mt왕’에 출연해‘리틀 한예슬’이란 애칭을 얻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사진출처 : 윤선경 미니홈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