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

가평리조트 퍼핀스베이 ‘썸머쿨페스티발’ 개최

[오펀 여행레저팀=장익제 기자] ‘힙합, 세계기록, 웨이크보드, 풀파티’ 


전혀 어울리지 않는 4개 키워드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바로 마리나클럽&리조트 벨티스톤 퍼핀스베이(www.puffinsbay.com)에서 진행하는 ‘썸머쿨페스티발’의 이색 이벤트라는 점이다. 가평에 올해 새롭게 오픈한 퍼핀스베이는 7, 8월 여름 휴가기간 기존 리조트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 


먼저 배치기, 더블케이, 산이 등 유명 힙합 뮤지션과 함께하는 ‘힙합콘서트(ROK DA MIC vol.1)’가 7월 마지막주 토요일 열린다. 청평호를 배경으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힙합의 열정과 청평호의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이색 콘서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7월 5일에는 맥주 CF와 런닝맨 등에서 선보여 최근 세계적으로 각광 받는 익스트림스포츠 ‘워터 블롭 점프(Water Blob Jump) 세계기록 도전대회’가 개최된다. 워터 블롭 점프는 지상 9m 위에서 3명의 점퍼가 물위에 있는 Blob(에어매트) 위로 뛰어 내리면 매트 끝에 앉아 있는 Blober가 튀어 올라가는 높이를 측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안내는 관련 홈페이지(www.s-m-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평리조트 퍼핀스베이


현재 세계기록은 2012년 독일 대회에서 기록된 18m이다. 퍼핀스베이 측은 “이번 대회 도전자 중 그 기록을 깰 수 있는 이가 나올지 귀추가 주목된다”고 전했다. 


또 다른 대회는 7월 6일 열리는 전국 웨이크보드 대회다. MARK ENERGY DRINK가 주최하고 ㈜벨티스톤 퍼핀스베이가 후원하는 웨이크보드 대회는 총 1,000만원의 상금과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으며 스핀과 프리스타일 종목으로 나뉘어 실시된다. 


이외에도 20, 30대 젊은이들의 열정을 불태울 수 있는 풀파티 컨셉의 ‘비키니팬더’가 열린다. 이름에서 느껴지 듯 비키니의 섹시함과 시원함, 팬더의 귀여움과 엉뚱함을 접목시켜 이색적인 풀파티를 진행한다. 


업체에 따르면, 비키니팬더 풀파티는 서울이나 도심지가 아닌 곳에서 펼쳐지는 이벤트인 만큼 이미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나 입소문으로 소식을 접한 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7, 8월 매주 금, 토 저녁에 진행되는 비키니팬더는 ㈜벨티스톤 퍼핀스베이에서 준비한 색다른 이벤트의 정점을 찍을 예정이다. 


㈜벨티스톤의 남정선 부사장은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리조트를 만들기 위해 전 임직원이 해외에서 떠오르는 이슈 아이템을 발굴하고 아이디어를 내 이번 썸머쿨페스티발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이벤트를 기획하여 리조트를 방문하는 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