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펀

[포토] 클라라, '결혼의 여신' 학사모를 써도 섹시해

갤러리/포토뉴스 2013.06.22 16:49

SBS주말드라마 '결혼의 여신' 예고편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결혼의 여신’ 클라라가 통통 튀는 귀여움과 섹시함이 물씬 풍기는 대학 졸업사진을 공개하며 ‘졸업 사진 종결자’의 자태를 드러냈다.


클라라는 오는 2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결혼의 여신’(극본 조정선, 연출 오진석/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영어 방송국의 간판앵커이자 노승수(장현성)와 같은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신시아 정 역을 맡았다. 큰 키에 날씬하고 볼륨감 있는 몸매의 매력적인 여성으로 권은희(장영남 분)와 노승수 부부 사이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 


클라라 결혼의 여신 포토5


이와 관련 클라라가 학사모와 졸업가운을 챙겨 입고 나선 이유는 극중 소품용으로 사용될 신시아 정의 대학교 졸업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서다. 클라라는 학사모와 졸업장을 든 채 장난스러운 표정을 만들어 보이거나, 꽃다발을 든 채 화사하게 미소를 짓는 등 마치 진짜 졸업을 앞둔 학생처럼 들뜬 모습으로 촬영을 마쳤다. 


클라라 결혼의 여신 포토4


클라라 결혼의 여신 포토3


클라라의 졸업사진 촬영은 지난 5월 말 서울 경기고등학교에서 진행됐다. 클라라는 촬영이 시작하기 몇 시간 전부터 현장에 나와 스태프들에게 일일이 인사를 전하는가 하면,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를 몇 번이고 연습하는 모습으로 ‘결혼의 여신’에 대한 깊은 열정을 드러냈다. 또한 제작진과 극중 신시아 캐릭터에 대한 여러 가지 의견을 나누는 등 오랜 시간 대화를 나누며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여가는, 적극적인 태도를 보여주기도 했다. 


무엇보다 극중 신시아 정의 대학 지도교수 역을 맡은 상대배우와 능숙하게 영어로 대화를 나누는 등 탁월한 영어 실력을 드러내 현장을 감탄케했다. 또한 스태프들과 스스럼없이 장난을 치고 농담을 던지는 모습으로 촬영 내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클라라 결혼의 여신 포토2


클라라 결혼의 여신 포토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측은 “클라라는 ‘결혼의 여신’을 통해 영어 방송국의 간판 앵커로서 지적이면서도 사랑스럽고 매력 넘치는 모습으로 여성 시청자들뿐 아니라 남성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매료시키게 될 것”이라며 “놀라운 연기 열정으로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면모를 선보이게 될 클라라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결혼의 여신’은 인생관이 각기 다른 네 명이 여자들이 겪게 되는 사랑과 갈등을 통해 이 시대 진정한 결혼의 의미와 소중함을 담아낼 예정. 남상미-이태란-조민수-장영남-이상우-김지훈-권해효-장현성-김정태 등 대한민국 1급수 연기파 배우들이 총 집결, 캐스팅 단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성들의 꽁꽁 감춰왔던 속마음을 화끈하게 풀어내는, 품격 돋는 한국판 ‘위기의 주부들’을 표현해낼 ‘결혼의 여신’은 ‘출생의 비밀’ 후속으로 오는 29일 오후 9시 55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삼화 네트웍스]



[싱글즈TM] 클라라, '장근석이랑 결혼하고 싶어' 깜짝 발언!


[화보] 클라라, '차세대 꿀벅지 여신' 등극 '완벽 S라인'


[화보] 클라라, '치명적 팜프파탈' 미공개 화보 공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