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포토뉴스

[포토] 천지 창조 엘조와 ‘리틀싸이’ 황민우 귀여운 가득한 인증샷


[오펀 편집국] 틴탑 천지 창조 엘조가 ‘리틀싸이’ 황민우와 장난기 가득한 포즈로 인증샷을 찍었다. 


15일 오후 엘조는 “나보다 춤 잘 추는 민우랑”이라는 글과 함께 민우와 같이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황민우는 카리스마 가득한 표정으로 천지와 ‘강남스타일’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창조는 ‘V’자를 그리면서 귀여운 미소를 짓고 있다 


천지 창조 엘조 민우


엘조는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엘조 시력포기샷’으로 일관되게 포즈를 취하며, 활짝 웃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다들 귀요미” “오빠도 잘 춰요” “춤은 틴탑이 더 잘 추는데” “오빠들의 미모는 애기한테도 지지 않아요” “다들 귀요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특히 앞서 리키가 황민우와 ‘강남스타일’ 포즈로 사진을 찍은 것에 이어 천지 창조 엘조까지 황민우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자, 틴탑과 황민우가 어떤 이유로 만났을지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현재 틴탑은 ‘긴 생머리 그녀’로 활발할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리틀싸이’ 황민우는 지난 13일 첫 번째 싱글 앨범 ‘쇼+타임’(Show+Time)을 발표했다. 


한편, 틴탑은 오는 5월 11일 12일 서울을 시작으로 5월 18일 고베, 5월 21일 22일 양일간 도쿄에서 [2013 TEEN TOP No.1 Asia Tour]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