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서인국 '웃다 울다' 티저 공개! 구혜선 백허그...'티저야 영화야'?‏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가수 서인국의 신곡 ‘웃다 울다’ 티저영상이 공개되었다.

 

9일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이 영상은 오는 11일 발매될 서인국의 새 앨범 타이틀 곡 '웃다 울다' 티저영상으로 서인국은 배우 구혜선과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화_서인국 구혜선 백허그2


티저영상 속 두 사람은 영화를 방불케 하는 행복한 연인의 모습을 로맨틱하게 보여주고 있다. 특히, 비눗방울과 함께 어우러진 서인국의 구혜선 백허그는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할 만큼 다정한 모습으로 네티즌들의 폭풍 클릭을 부르고 있다.

 

또한 서인국은 이번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에서 연인과 행복했던 순간은 물론 연인이 떠난 후 홀로 남겨져 과거를 추억하는 쓸쓸한 모습 등 사랑과 이별을 겪은 남자의 다양한 심리적 묘사를 실감나게 연기해 타이틀 곡 음악은 물론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티저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티저만봐도 폭풍감동이다.", "백허그하는 모습이 너무 예쁘다", "티저야 영화야?", "'웃다 울다' 너무 기대된다", “구혜선에 빙의되고 싶다.”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서인국의 신곡 '웃다 울다'를 타이틀로 한 새 싱글앨범은 오는 11일 공개된다.


[화보] 서인국과 씨스타, 네파의 새로운 브랜드에서 만났다


[응답하라 1997] 소설 출시! 명장면 명대사를 그대로 '또 다른 감동의 시작'


[화보] 서인국, 시대의 반항아 패션왕 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