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티아라 첫 유닛 그룹 T-ara N4, 팀명과 함께 효민의 예고 포스터 공개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티아라의 첫 유닛 그룹 이름이 공개되었다.

 

은정, 효민, 지연, 아름으로 구성된 티아라의 첫 유닛 그룹이름은 "T-ara N4(티아라엔포)"로 'T-ara Brand New 4' 의 줄임말이며 티아라의 새롭게 선보이는 4명의 멤버라는 뜻을 담고 있다.

 

티아라 첫 유닛 발표


티아라 팀명과 함께 공개된 효민의 예고 포스터에는 나열되어 있는 알파벳들 속에 팀명인 N4를 재치있게 표현했으며 “would you mind waiting a bit longer? 4.15 am.11:30”이라는 문구와 함께 코르셋 의상 컨셉을 선보이는 효민의 모습이 담겨있다.

 

"T-ara N4(티아라엔포)" 은정, 효민, 지연, 아름은 과감하고 화려한 악세서리와 의상으로 4명의 멤버들 각각의 개성이 돋보일 수 있는 하이엔드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선보일 계획이며, 15일(월) 오전 11시 30분에 단체이미지, 멤버별 이미지와 뮤직&포토티져영상이 공개된다.

 

효민은 유닛 앨범의 로고 및 2D 디자인 작업에 직접 참여해 특유의 감각적인 능력을 발휘했다.

 

타이틀 곡 "전원일기"는 작곡가 이단옆차기의 곡으로 힙합적 요소가 가미된 펑키하고 강렬한 댄스곡으로 기성세대의 향수를 자극할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가 흥겹게 들을 수 있는 곡이다.

 

티아라의 첫 유닛그룹의 "전원일기"는 5월 1일(수) 전격 공개된다.


[오펀놀이달력] 3월 20일, 티아라 '바니스타' 발표, 연극 '이제는 애처가' 개막


[화보] 티아라 효민, 몽환적인 눈꽃나라 '톰보이'로 변신‏


[K-POP] 티아라, 일본 도쿄 '오사카'에서 일본 첫 '대규모 팬미팅'


[뮤직비디오] T-ARA(티아라 _ Day and Night(낮과 밤)


[뮤직비디오] T-ARA(티아라) _ Sexy Love (섹시러브 Drama 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