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더 울버린, 메인 포스터 최초 공개! 더욱 강력해진 '울버린' 휴 잭맨의 귀환


[오펀 문화예술팀=조미주 기자] 마침내 울버린의 새로운 신화가 시작된다! 7월 25일 개봉을 확정한 <더 울버린>(원제: The Wolverine / 감독: 제임스 맨골드 / 주연: 휴 잭맨 / 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이 더욱 강력해진 울버린의 모습을 담은 압도적인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를 최초 공개한다.


더 울버린 본포스터


<더 울버린>은 태어나 처음으로 가장 약해진 자신의 모습을 발견한 ‘울버린’(휴 잭맨)이 전혀 예상치 못한 치명적인 적과 맞닥뜨리게 되면서 가장 강력하고 위험한 존재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전 세계를 사로잡은 할리우드 최고의 블록버스터 시리즈 <엑스맨>의 대표 캐릭터 울버린의 활약을 그린 작품이다. 이번 작품에서 울버린은 사랑하는 사람들을 모두 잃고 영원히 죽지 않는 자신의 운명을 저주하며 살아가던 중 유한한 삶을 얻을 수 있는 일생일대의 기회를 제안 받는다. 태어나 처음으로 가장 약해진 모습을 느낀 울버린은 상처를 치유하는 힐링팩터 능력까지 상실하는 등 극한의 상황에 처하게 되고, 자신의 운명을 영원히 바꿔놓을 치명적인 적들과 대결하면서 가장 위험하고 강력한 존재로 거듭나게 된다. 


이번에 공개하는 메인 포스터는 이처럼 더욱 강력하고 위험한 존재로 재탄생한 울버린의 활약을 예고하는 동시에 올 여름을 사로잡을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로서의 면모를 과시한다. 어둠 속에서 자신의 상징인 ‘클로’의 긴 칼날을 드러낸 채 도심 전체를 무너뜨릴 듯 포효하는 울버린의 모습은 가장 약해진 순간 가장 강력하고 위험한 존재로 거듭날 새로운 울버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사상 최강의 진화! 불멸의 신화를 맞이하라”라는 문구가 더해져 울버린의 새로운 신화 탄생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메인 포스터를 최초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하는 <더 울버린>은 현존하는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 배우 휴 잭맨이 <엑스맨> 시리즈에 이어 다시 한번 울버린으로 분해 더욱 강력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를 더한다. 휴 잭맨은 액션 연기는 물론이고 영원불멸의 삶을 살아가야 하는 자신의 존재에 대한 깊은 갈등으로 고뇌하는 섬세한 내면 연기까지 펼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 <나잇&데이>의 제임스 맨골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시리즈 고유의 매력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한층 업그레이드 된 사상 최강의 울버린을 확인시켜 줄 것이다.


<더 울버린>은 오는 7월 25일 3D로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