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소리바다, 전 곡 100원 감상 이벤트 '아빠! 어디가? 100원만!' 진행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봄 나들이에 귀를 즐겁게 해줄 음악을 100원으로 즐겨보자.

 

음원 서비스 대표 업체 소리바다는 소리바다의 전 음원을 한 달 동안 단 돈 100원에 감상 할 수 있는 ‘아빠! 어디가? 100원만!’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소리바다는 신규 가입 회원과 2013년 자동 결제 음악 이용권 첫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MP3파일 30곡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다운로드30’상품과 MP3 파일 30곡 다운로드 및 무제한 음악감상이 가능한 ‘다운로드30+음악감상’상품을 자동결제 첫 달에 100원으로 제공한다.

 

소리바다_할인이벤트


또한, 기존 소리바다 회원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용권 특가 판매 시즌2로 돌아온 ‘CRAZY SALE’은 3개월간 30%할인 된 가격으로 소리바다 음원 이용권을 구매 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구매일로부터 3개월간 할인가격으로 결제되며, 이 후부터는 정상 결제 된다.

 

‘아빠! 어디가? 100원만!’과 ‘CRAZY SALE’ 이벤트는 사전 예고 없이 종료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리바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인 ‘다운로드30’과 ‘다운로드30+음악감상’을 좀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다비치와 함께 부른 더씨야 미니앨범 12월 6일 공개


[KPOP] 김연우, '나인' OST 타이틀 '그대라서' 음원 차트 1위 점령


명불허전 백지영, '싫다' 음원공개 직후 1위로 음악차트 점령


써니힐, 새 앨범 'Antique Romance' 편집 없는 '원테이크' 뮤직비디오 공개


'노을'의 디지털 싱글 '반창꼬', 발매 직후 뜨거운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