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소녀시대 윤아, 캔디처럼 달콤한 봄 스타일 '사랑스러워'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소녀시대 윤아가 패션&스타 매거진 <인스타일>과 봄을 맞이 상큼한 캔디컬러가 담긴 패션 화보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윤아는 봄 느낌이 가득한 플라워 패턴 의상과 니트에 각각 MCM 캔디백을 매치해 소녀감성의 로맨틱 룩을 선보였다. 또한 올 봄 키 컬러(Key Color)로 주목 받는 민트 그린과 옐로우 컬러가 담긴 캔디백을 활용해 트렌디한 봄 스타일을 연출했다.    


소녀시대 윤아 봄스타일 화보_01



이번 <인스타일> 화보에서 윤아가 착용한 가방은 모두 MCM의 2013년 봄 신상품인 캔디백(Candy Bag)으로 달콤한 캔디 컬러가 매력적인 미니 토트백이다. 캔디백은 MCM 헤리티지인 스위티 라인에서 근간을 얻어 모던하게 재해석된 백으로, 스트랩이 있어 토트와 숄더 겸용으로 착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TPO에 맞춰 스타일리시하게 믹스매치할 수 있다. 



팔색조 매력을 소유한 그녀답게 다양한 봄 스타일을 선보인 윤아는 화보촬영장에서 패션모델 못지않은 포즈와 표정연기로 포토그래퍼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소녀시대 윤아의 캔디컬러 스타일링 화보는 <인스타일>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보] 김하늘, 력셔리 캐주얼 룩 완벽 소화 '섹시미' 과시


[화보] 윤은혜, 맥(MAC) 핫 핑크 립스틱 화보 속 다양한 변신


[화보] 김하늘, '닥스 하늘 백 시즌2'도 대히트 조짐?


[화보] 패션 아이콘 오연서의 미타 웨지힐 스니커즈 스타일


[화보] 공유, 화보 보다 더 멋진 비공개 컷 공개 '이게 B컷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