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윤은혜, 맥(MAC) 핫 핑크 립스틱 화보 속 다양한 변신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모든 여성들의 뷰티 아이콘이자 최근 대한민국을 강타하고 있는 ‘핫 핑크 립스틱 신드롬’의 주인공인 윤은혜를 모델로 선정하여 촬영한 립스틱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맥의 뮤즈로 선정된,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와 매력적인 입술의 소유자 윤은혜는 이번 촬영에서 윤은혜 특유의 대리석처럼 매끈한 피부 위에 맥에서 새롭게 출시한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으로 연출한 3가지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하여 모든 스탭들의 찬사를 받았다. 


맥 MAC_윤은혜_네온 오렌지 레드 립


이날 진행된 화보에서 윤은혜는 요즘 트렌드인 핫 핑크 컬러 립으로 사랑스러움을, 오렌지 레드 컬러의 립으로 강렬함을, 그리고 부드러운 코랄 컬러의 립으로 세련된 아름다움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 세가지 컬러 모두, 다가오는 봄 여름 시즌 가장 사랑받을 것으로 전망되는 바로 잇 컬러 립스틱들.


맥 MAC_윤은혜_소프트 코랄 립


맥 MAC_윤은혜_핫 핑크 립


윤은혜의 메이크업을 담당했던 맥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변명숙은 “윤은혜씨의 입술 모양이나 컬러는 어떠한 립스틱 컬러도 가장 아름다운 상태로 보이게 한다. 게다가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가지고 있어, 윤은혜씨야말로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위한 최고의 모델이라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평소 윤은혜 본인도 맥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대한민국 여성들이 모두 관심을 가지고 따라하고 싶어하는 ‘뷰티 아이콘’인 윤은혜의 다양한 매력이 맥의 브랜드 컨셉과도 잘 맞아, 이번에 전격적으로 맥의 모델로 발탁되었다는 후문. 맥 코리아에서 최초로 다양한 캠페인을 함께 펼쳐나갈 모델로 선정한 윤은혜는, 올해 초 종영된 TV 드라마 ‘보고 싶다’에서 감성 연기와 드라마 속 스타일로 큰 화제를 낳은 바 있다.


[스타일] '보고싶다' 윤은혜, 스타일리시한 '투블럭 샤기컷' 헤어스타일 화제


[화보] 김하늘, '닥스 하늘 백 시즌2'도 대히트 조짐?


[화보] 패션 아이콘 오연서의 미타 웨지힐 스니커즈 스타일


[화보] 공유, 화보 보다 더 멋진 비공개 컷 공개 '이게 B컷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