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김하늘, 력셔리 캐주얼 룩 완벽 소화 '섹시미' 과시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모든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배우 김하늘과 함께한 발리 패션화보가 코스모폴리탄 4월호에서 공개됐다. ‘천상의 섬’ 발리 올로케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김하늘은 하늘거리는 실크 소재의 시스루 드레스를 햇살처럼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여성스럽게 소화했으며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의 타이다이 프린트 원피스로 감각적인 리조트룩을 완성했다. 


김하늘1


김하늘2


또한 워싱이 돋보이는 쇼츠와 흰 티셔츠의 조합도 남다르게 소화하여 늘씬한 보디라인을 유감없이 발휘하기도. 아름다운 해변과 그림 같은 발리의 리조트를 배경으로 쟈딕앤볼테르의 썸머 시즌 키 룩을 돋보이게 연출한 그녀는 현장 스탭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 건강하고 청량한 에너지와 아름다운 보디라인으로 쟈딕앤볼테르의 썸머 프렌치룩을 완벽하게 소화한 배우 김하늘의 더 많은 화보들은 코스모폴리탄 4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하늘3


이 외에도 코스모폴리탄 4월 호에서는 50부작 새 주말 드라마 <원더풀마마>로 돌아온 배우 정겨운의 화보 인터뷰, 황금 비율의 보디라인을 지닌 배우 김아중의 모던 스프링 키룩 패션화보,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한 아이돌 그룹 틴탑의 화보 인터뷰, 잠재된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배우 정은채의 진솔한 화보 인터뷰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