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코빅] 아3인, 이색 토론개그 '사망토론'으로 개불 제압 1승 추가‏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불고 있는 토론 개그 열풍이 뜨겁다. 이색 토론 개그로 매회 수려한 입담을 뽐내고 있는 ‘아3인(김기욱, 예재형, 이상준)’이 <코빅>의 아이돌 ‘개불(이용진,양세찬)’을 제압하며 1승을 추가한 것.

  

아3인은 일반적인 토론 프로그램 형식을 차용, ‘사망토론’ 이라는 코너로 연예계의 이슈나 누구나 한번쯤은 머리 속으로 생각해봤을 만한 이색 주제를 선택해 긴장감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tvN_코빅_아3인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경제적 이득과 약혼녀를 놓고 한쪽만을 선택해야 하는 드라마틱한 상황을 주제로 설전을 펼쳐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김기욱은 극단적인 상황을 가정해 과장된 스토리지만 빠져들 수 밖에 없는 흡입력 있는 상황극으로 자신의 주장을 뒷받침하고 이상준은 방청객을 코너에 참여시켜 공감을 자아낼 수 있는 토론 방식으로 코너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는 평.

  

아3인은 이 날 방송에서 현재까지 <코빅> 1등을 차지하고 있는 ‘개불(이용진,양세찬)’을 상대로 큰 표 차이로 우승을 거두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만들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코빅>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아3인 토론에 나도 모르게 끄덕이고 있다”, “한번쯤 생각으로만 했던 주제를 선택해 대변해주는 기분”, “개불과는 또 다른 재미가 있어 가장 치열한 승부였다” 등 다양한 의견들을 올려주고 있다.

  

한편, 정규물로 돌아온 대한민국 원톱 웃음 tvN <코미디빅리그>는 팀대팀 승패제도를 통해 승점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매회 톡톡 튀는 참신함과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 ‘생활밀착형 개그’로 토요일 밤을 책임지고 있는 대형 공개코미디 쇼.


[코빅] 김미려, 이색 옥타곤걸 변신 웃음만발! '강예빈, 이수정 저리가라!'


[코빅] 환상콤비 조세호, 남창희 '우리가 대세라고 봐야지~'


[코빅] 김미려의 쇼킹한 '락커' 변신에 무대 '초토화'


[코빅] '개불'의 양세찬, 여자 셀카 3단 교습으로 막강 웃음 선사


[코빅] 카리스마 넘치는 알바생 조세호, 장도연을 향한 고백 먹혀들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