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펀 놀이 달력

[오펀놀이달력] 3월 18일, '구암 허준' 첫방, 맥도날드 '맥머핀' 선착순 무료 증정



#1 MBC 사극 '구암 허준', 18일 첫 방송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특별기획드라마 ‘구암 허준’이 18일 첫 방송을 탄다. ‘구암 허준’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일일드라마로 편성이 확정됐으며 120부작이라는 큰 스케일로 2013년 MBC의 최고의 기대작으로 평가받고 있는 작품. 숭고한 인간애와 불멸의 업적으로 길이 추앙받고 있는 ‘동의보감(東醫寶鑑)’의 저자 허준(김주혁)의 드라마틱한 인생과 동양의학의 세계를 그릴 예정이다. MBC 관계자는 "봄 개편에 맞춰 구암 허준 드라마만 방송되는 것이 아니고 많은 프로그램들이 방송 시간대를 이동하기 때문에 최종 방송 날짜가 늦게 발표됐다"고 설명했다.


허준 포스터


#2 맥도날드, 18일 단 하루 '맥머핀' 선착순 무료 증정

맥도날드가 18일 단 하루에 한해서 전국 260여개 아침메뉴 판매 매장에서 인기 아침 메뉴인 에그 맥머핀(Egg McMuffin)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세계 최대 규모로 아시아, 중동과 남아프리카의 5,000 여개의 맥도날드 매장에서 500만 고객들을 대상으로 동일한 날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맥모닝 판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아침시간 동안 선착순으로 매장당 1,000개의 에그 맥머핀을 제공할 예정. 맥도날드는 지난 2006년부터 바쁜 일상으로 아침식사를 거르기 쉬운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새벽 4시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판매하는 아침메뉴인 맥모닝을 출시하고 있다. 


맥모닝 선착순 무료증정 이벤트


#3 다비치, 5년 만의 귀환…18일 정규 2집 발표

다비치가 18일 낮 12시 음원 공개를 통해 정규 2집을 발표하고 동시에 낮 12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를 통해 복귀한다. 다비치 정규 2집 'Mystic Ballad' 메인 타이틀 곡은 바이브 류재현의 곡인 '둘이서 한잔해'로 결정됐다. 이번 앨범에 참여한 많은 스타 작곡가들 곡들이 모두 완성도 높은 음악들이라 메인타이틀 곡을 결정하는데 있어 고심이 컸다는 후문. 타이틀 곡 '둘이서 한잔해'는 어쿠스틱 발라드 곡으로 헤어진 사람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시적인 가사로 표현했으며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편 다비치의 정규 2집 타이틀곡 ‘둘이서 한잔해’의 뮤직비디오에서는 배우 장신영이 애절한 눈물 연기를 펼쳐 화제를 모았다.


다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