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신상품

LG생건, 기미 잡티 제거하는 ‘오휘 셀샤인 매직 프로그램’ 출시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LG생활건강은 과다 생성된 멜라닌을 흩어지듯이 옅게 해서 기미 및 잡티 고민을 해결해주고, 피부의 어린 빛을 되찾아주는 강력한 미백화장품 ‘오휘 화이트 익스트림 셀샤인 매직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능성 비타민C 유도체 파우더를 함유했으며, 약 *6주만에 착화된 멜라닌을 옅게 해서 기미 개선을 도와주고 밝고 환해진 피부를 경험하는 등 빠르고 탁월한 화이트닝 효과를 자랑한다. 

(*인체 적용 시험 완료(6주 사용 후 기미부위에 대한 개선 검증)/ 피부시험평가기관:㈜엘리드) 

  

오휘 화이트 익스트림 셀샤인 매직 프로그램


또한, 기미가 많이 존재하는 다크스팟에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여 기미 생성을 예방하고, 피부 본래의 투명한 빛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파우더와 앰플이 한 병에 분리되어 담겨 있어서, 한번의 펌핑으로 파우더와 앰플을 믹스해 간편하게 미백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다.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돈한 다음 기미, 잡티가 고민되는 부위를 중심으로 가볍게 문질러 바른다. 강력한 미백이 필요한 곳은 내장된 시트에 내용물을 적셔서 올려 놓은 후 약 10~20분 뒤에 떼어내고 부드럽게 문질러 흡수시킨다. 

  

- 오휘 화이트 익스트림 셀샤인 매직 프로그램: 8ml X 6개+집중케어 시트 패치 2회분 X 3개 24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