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신상품

'Best The Best Headphones Of 2013' 스컬캔디 헤드폰 '네비게이터'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2013년 Forbes가 발표한 Best The Best Headphones Of 2013에 당당히 선정된 Navigator는 스컬캔디의 플래그쉽 모델인 오버-이어 헤드폰인 Aviator의 간소화된 소형 온-이어 헤드폰으로써 시각적으로 우월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고 그 성능까지 완벽한 조화를 제공한다. 


미국내 경기 침체가 지속되었던 2012년도에도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헤드폰 브랜드의 미국 No.1의 자리를 내주지 않았던 창의적인 젊은 기업 스컬캔디는 자체 제품 개발팀에서 개발한 Navigator 헤드폰을 2013년 상반기 가장 주목할만한 히트상품으로 꼽고 그 상품성을 인정받는데 다각적으로 올인하고 있다. 


스컬캔디 2.0 네비게이터 로얄블루 색상


Navigator는 정교하게 조정되도록 디자인 된 REX40 드라이버가 내장되어 있어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걸맞은 매끄러운 주파수 응답을 전달하는게 특징이며, 헤드폰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실용성인, 편안하면서도 가벼운 패키지와 혁신적인 스타일에 모범답안을 제시하고 새롭게 기획된 스컬캔디 2.0 Supreme Sound를 제공한다. 


사운드캣 영업팀장 김훈희 대리는 “스컬캔디 2.0 제품은 슈프림 사운드라 불리는 최적화된 사운드 패키지로서 여태껏 경험하신 적 없는 청취경험을 가져오며, 타이트하게 조절된 강화 베이스는 물론이고, 정확한 고음전달을 통한 자연스런 보컬속의 매끄러운 주파수가 가볍고 샤프한 디자인과 함께 잘 아우러지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 Navigator는 짜임새있는 헤드밴드와 접이식 디자인으로 견고함을 증가시켰고 착용시 더없이 럭셔리할 뿐만 아니라, 저장과 이동이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현재 로얄블루, 블루, 메탈화이트 세가지 색상의 재고가 번갈아 동이나는 상황이며 4월에 핑크색상의 출시에 맞춰서 한국 고객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보다 적극적으로 재고확보를 할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라고 최근 트렌드에 가장 잘 부합된 제품이라며 강력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저희의 자체 제품 개발팀은 Navigator가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때까지 쉬지 않고 일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 어떤 제품과도 비교할 수 없는 오디오 성능과 스타일을 스컬캔디의 명성에 걸맞게 편안하고 휴대가 쉬운 패키지에 담아냈습니다. 또한, REX40 드라이버와 같은 Navigator의 기술은 음질이나 완성도면에 있어서 가격대비 그 어떤 제품에게도 뒤지지 않습니다.”라고 스컬캔디의 CEO인 제레미 안드러스 회장은 덧붙였다. 


Navigator는 스마트폰의 볼륨, 일시정지/재생 그리고 헤드폰을 통해 직접적으로 깨끗한 통화가 가능한 3버튼 기능 ‘Mic3’ 을 제공하고 있다. 추가적인 기능으로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고급 가죽에 고품질의 부드러운 메모리 폼 이어 쿠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