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화제

B1A4, '눈빛매듭법', '교란법' 등 엉뚱 기발한 동영상 '화제'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B1A4(비원에이포)의 엉뚱 기발한 영상이 인터넷 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B1A4가 브랜드 아이콘으로 활약하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함께 선보인 이 영상은 스웨이드 스니커즈를 즐겁게 신을 수 있는 팁을 제안하는 ‘B1A4 스웨이드 팁(SUEDE Tip)’ 영상이다.


이번 ‘B1A4 스웨이드 팁’ 영상은 일상 생활에서 스웨이드를 신었을 때 일어날 수 있는 에피소드와 상황별 대처법을 기발한 아이디어와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아냈으며, B1A4 멤버들이 전하는 ‘스웨이드 코디법’ 편에서는 평소 유익하게 사용할 수 있는 코디법을 초급부터 중급, 심화과정으로 상세하게 전하고 있다.


B1A4_SUEDE tip 130314


특히, 영상 속 B1A4의 엉뚱발랄하고 능청스러운 모습이 네티즌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한편, 영상에 등장하는 ‘눈빛매듭법’, ‘교란법’, ‘탄지신공’, ‘빽스텝셔플법’, ‘패완얼(패션의 완성은 얼굴)’ 등 재치있는 용어들과 다양한 상황별 대처법이 세련되고 감각적인 10대들의 감성을 자극해 유튜브 및 포털 사이트를 통해 급속도로 퍼져 나가고 있다.


지난 8일 공개된 ‘B1A4 스웨이드 팁’ 영상은 일주일 만에 25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가 급증, 포털 사이트의 인기 검색어에 랭킹되는 등 핫 이슈가 되고 있다.


한편, B1A4는 대만과 인도네시아 쇼케이스 투어를 통해 아시아 팬들과 만남을 가졌으며, MBC Korean Music Wave in Bangkok 2013 출연을 마치고 귀국한 후에는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새 신발이 밟히는 순간에 대처법 - 신우편


더러워진 신발을 세탁하는 법 - 진영편


깔창을 깔았는데 신발을 벗어야 할 때 - 바로편


허리 굽히지 않고 신발끈 매는 법 - 산들편


신발 위에 음식물이 떨어질 때 - 공찬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