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나인' 조윤희, 사랑스러움 가득 본방사수 기원샷!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배우 조윤희가 tvN 새 월화드라마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극본 송재정, 김윤주 연출 김병수)'의 첫 방송을 앞두고 깜찍한 홍보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늘(11일) 오후 첫 방송 되는 드라마 '나인'을 통해 사랑 앞에서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의 주인공 ‘주민영’ 역으로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조윤희가 드라마 본방사수를 기원하며 찍은 애교 넘치는 응원 사진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는 것.


조윤희는 11일 오전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에 "오늘 밤 드디어 드라마 ’나인’이 첫 방송됩니다! ‘나인’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나인 조윤희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지난 달 진행된 드라마 '나인'의 네팔 로케이션 촬영 중간에 찍은 사진으로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음 짓고 있는 조윤희의 모습이 담겼다. 귀여운 모양의 귀가 달린 야상에 벙어리 장갑 등을 매치해 깜찍하고 발랄한 룩을 연출한 조윤희는 사랑스러운 반달 눈웃음까지 선사하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본방사수의 유혹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사랑스러움 가득한 조윤희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꼭 볼께요!!! 완전 이뻐요~ 제 이상형ㅜㅜ", "러블리한 반달 눈웃음에 본방사수의 욕구가 마구마구!", " 본방사수 할게요 화이팅!!!!"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20년 전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신비의 향 9개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은 오늘(1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조윤희 공식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