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포토뉴스

[포토] 이승기, 롯데백화점 잠실점 팬사인회 성황리 진행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가수 겸 연기자 이승기가 3월 1일 낮 롯데백화점 잠실점 트래비 분수대 앞에서 진행 된 컨템포러리 브리티시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리토리(HERITORY)’의 팬 사인회에 참석, 많은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승기 롯데백화점 잠실점 트래비 분수대 팬사인회


이번 이승기 팬 사인회는 이러한 헤리토리의 롯데 백화점 잠실점의 성공적인 매장 오픈을 기념하고 그 동안의 고객 성원에 감사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이승기 롯데백화점 잠실점 트래비 분수대 팬사인회2

이승기 롯데백화점 잠실점 트래비 분수대 팬사인회3

이승기 롯데백화점 잠실점 트래비 분수대 팬사인회4


이날 이승기는 헤리토리의 베이지 컬러 옥스포드 사파리에 빈티지한 느낌의 캐주얼 데님 바지를 매치해 깔끔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팬들 앞에 모습을 보였다. 팬 사인회에 참석한 이승기는 팬 한 명 한 명의 이름을 직접 물어보고 환한 미소와 매너를 보여주면서 ‘국민훈남’다운 모습으로 팬들을 감동시켰다.


이승기 롯데백화점 잠실점 트래비 분수대 팬사인회5

이승기 롯데백화점 잠실점 트래비 분수대 팬사인회6


헤리토리 관계자는 “최근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 오픈을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전속모델 이승기씨의 올해 첫 공식 행사로 추진했다”며, “팬 사인회 일정이 공개되자마자 문의가 쇄도하고, 오늘 사인회에 많은 팬과 백화점 방문객이 몰려 이승기씨의 인기를 실감했다”고 전했다.


이승기 롯데백화점 잠실점 트래비 분수대 팬사인회7

이승기 롯데백화점 잠실점 트래비 분수대 팬사인회8

이승기 롯데백화점 잠실점 트래비 분수대 팬사인회9


한편, 지난 해 헤리토리의 런칭과 동시에 전속 모델로 발탁되어 스마트하고 깔끔한 이미지로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켜온 이승기는 2013년에도 헤리토리와 전속 모델 활동 재계약을 체결했다. 헤리토리는 이승기와 함께 올 해에도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의 정체성을 만들어 가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 하고 있다.


이승기 롯데백화점 잠실점 트래비 분수대 팬사인회10


또한, 이승기는 '마의' 후속으로 4월 초 방송 예정인 MBC 새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반인반수 최강치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승기의 드라마 출연은 지난해 5월 종영한 ‘더킹 투하츠’ 이후 약 10개월 만의 브라운관 복귀로 많은 안방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화보] 이승기, '엄친아 이미지? 바꿀 생각 없다'

[뮤직비디오] 이승기 _ Return(되돌리다) MV

이승기, 이번엔 '쫄깃남?', 외국인 모델과 훈훈한 투샷

[화보] 이승기, 홍콩에서 찾아온 가을 남자의 향기

[화제] 이승기, 금메달감 치즈 늘리기 실력으로 '치즈킹'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