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광고천재 이태백] 조현재, 진심or의도적? 박하선 뒤흔든다! '애디 강'의 본심은?‏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KBS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의 조현재가 박하선을 송두리째 흔든다.


지난 방송에서 애디 강(조현재 분)은 지윤(박하선 분)이 좋아하는 클라이밍을 함께 즐기며 자상한 면을 어필, 호감을 표시했다. 또한 사귀는 사람이 없다는 지윤에게 ‘다행이다. 나도 사귀는 사람은 없는데 요즘 관심 가는 사람이 생겼다’라는 의미심장한 발언으로 지윤을 설레게 만들었다.


그런 가운데 오늘(25일) 방송되는 7회에서 조현재(애디 강 역)가 박하선(백지윤 역)의 마음을 뒤흔드는 깜짝 발언을 할 예정이다.


광고천재 이태백-애디지윤


특히, 지윤이 BK그룹 백회장(장용 분)의 숨겨진 딸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는 애디 강이기에 그의 이런 행동이 과연 진심일지 또는 로열패밀리에 들어서기 위한 의도된 접근일지 아니면 또 다른 목적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는 터. 애디 강과 백지윤 두 남녀의 관계가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게 될지 역시 시청자들의 구미를 무한 자극하고 있다.


‘광고천재 이태백’의 한 관계자는 “애디 강의 발언이 지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오늘 방송은 네 주인공의 변화가 생기는 중요한 회차로서 더욱 긴장감 있는 전개가 이어질 예정이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윤을 뒤흔들 애디 강의 깜짝 발언이 공개될 KBS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 7회는 오늘(25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광고천재 이태백] 한선화 아영, '곽희성 사수궐기' 삼각로맨스 '관심'

[광고천재 이태백] 진구-조현재, 한 치 양보 없는 '광고전쟁' 본격 시작!

[광고천재 이태백] 고창석, 광고계 전설 '마진가'로 화려한 귀환 '180도 스타일 변신'‏

[광고천재 이태백] 조현재, 더 차가워지고 더 치밀한 야망 드러낸다!

[광고천재 이태백] 진구, 깡통 동냥에 새우 잠! 노숙자로 변신한 사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