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김재중 '리패키지 앨범' 발매, 첫 솔로 미니앨범 14만장의 완판의 기록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첫 솔로 미니 앨범 14만장 완판 기록을 세운 김재중이 내일(26일) 리패키지 앨범’Y’를 발매한다. 김재중의 첫 솔로 미니 앨범 ‘I’는 김재중이 음악 장르를 록으로 전환함과 동시에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과시해 큰 호평을 받았다.  

 

김재중의 리패키지 앨범 ‘Y’는 26일 교보,신나라 등 각 종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전격 발매되며 미니 앨범에 수록된 5곡 외에 2곡의 신곡들이 추가 됐다.  

 

김재중 리패키지 앨범


김재중의 아주 특별한 공연 ‘Your, My and Mine’에서 최초 공개 돼 뜨거운 관심을 받은 ‘온니러브(Only Love)’는 김재중과 아지아틱스의 플로우식의 공동 자작곡이다. ‘온니러브(Only Love)는 덥스텝 장르의 트랜디한 댄스 곡으로 김재중의 보컬이 강렬한 비트와 함께 어우러져 김재중만의 독특한 매력이 있는 곡으로 탄생했다.

 

또 다른 수록곡 ‘키스비(Kiss B)는 pop적인 성향이 강한 R&B 발라드 곡이다. 세련된 코드 패턴이 진행됨에 따라 멜로디 라인이 점점 풍부해지면서 김재중의 감미로운 보이스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김재중의 리패키지 앨범 ‘Y’는 ‘온니러브(Only Love)’, ‘키스비(Kiss B)’ 두 곡의 추가곡과 함께 특별판 사진의 포함으로 음반 시장을 다시 한번 뜨겁게 달굴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김재중은 태국 공연을 성공리에 마무리하고 아시아 투어를 이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