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신화 15주년 콘서트 포스터 '전설은 계속된다'


[오펀 편집국] 가요계 살아있는 전설 그룹 ‘신화’의 데뷔 15주년 기념 서울 콘서트의 포스터가 공개 됐다.


신화컴퍼니 측은 오늘(8일) 오후 2시 공식홈페이지(http://www.shinhwacompany.co.kr) 를 통해 컴백을 앞두고 있는 신화의 데뷔 15주년 기념 컴백 콘서트 ‘2013 SHINHWA 15TH Anniversary Concert’ 의 포스터를 전격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시작을 알렸다.


이 포스터는 그룹 신화를 비롯한 배우 소지섭과 신민아 등과 작업한 최고의 사진작가 조선희가 맡아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포스터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그룹 신화의 데뷔 15주년 기념 콘서트에 맞춘 ‘2013 SHINHWA 15TH Anniversary Concert’ 의 대형 현수막이 수도권 인근 인터체인지 및 서울에 위치한 대교 등, 서울 시내 곳곳에 걸려있어 지나 가는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신화 15주년 콘서트 포스터


특히, 신화의 콘서트 현수막은 멀리서도 한 눈에 알아 볼 수 있는 초대형 사이즈의 현수막이며 “THE LEGEND CONTINUES(전설은 계속된다)” 라는 문구가 담겨있어, 또 한번 그룹 신화의 새로운 역사가 만들어 질 것을 예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데뷔 15주년 기념 콘서트 대형 현수막에 이은 가로등 배너가 다음주부터 종로 지역을 위주로 곳곳에 설치 될 예정으로, 수 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콘서트는 국내는 물론 전세계적으로도 아이돌 역사상 멤버 교체 없이 팀을 유지해온 유일무이한 그룹 신화의 데뷔 15주년 기념 콘서트로, 신화의 한층 더 완벽해진 퍼포먼스와 팀워크, 무대 위에서의 뜨거운 열정과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CJ E&M과 진행되는 그룹 신화의 데뷔 15주년 기념 콘서트 ‘2013 SHINHWA 15TH Anniversary Concert’는 오는 3월 16일(토), 17일(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며, 2월 13일(수) 오후 8시 티켓이 전격 오픈 될 예정으로, 또 한번의 ‘완판’ 신화를 기대케 하고 있다.  


[사진 : 신화컴퍼니 제공]



신화 신혜성, 겨울 스페셜앨범 ‘윈터 포에트리’ 4일 발매


[화보] 가수 신화 앤디, 선그라스 화보로 스타일리쉬한 매력 어필


[K-POP] 신화, '2012년 빅4 콘서트 시즌2' 전격 출격


신화, 농촌 올림픽 ‘딱지 멀리던지기’ 대결


[방송] '신화' 리더 에릭, SBS '정글의 법칙' 출연 최종 고사